본문 바로가기

수다

저녁밥상 차리는꿀팁/ 집에서 밥반찬만들기 쉬워요!

 

 

 

 

 

저녁밥상 차리는 꿀팁/집에서 밥반찬만들기 쉬워요!

 

 

 

 

 

 

역시 뭐든지 하면서 느는거공 ㅎㅎㅎㅎ

하다보니 쉬워지고 ㅎㅎ

 

 

저녁밥상을 이제  내손으로 스스로 만들수있는 경지에 달하게됬어요 ㅋㅋㅋ

 

 

오늘은 집에서 밥반찬을직접 만들고

하나도 시키지않고 내가 요리하기로 마음먹은날인데!

 

완전 맛있게 성공해서

기쁨을담아 ㅋㅋㅋㅋㅋ 사진 찍고 ㅋㅋㅋ 포스팅 ㅋㅋㅋ

 

 

 

 

 

 

 

 

이건 오이무침인데요!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맛있게만드는 꿀팁을 배워왔는데 방법은

 

 

오이랑 고추장 한숟가락 고춧가루 반숟가락 설탕조금.소금조금으로 버무리면되요!

고추장을 넣고 버무리면 이렇게 촉촉하게 윤기가 난다고합니당!

 

 

- 우리엄마가 알려줌 ㅎㅎㅎ 짱짱걸

 

 

 

 

 

 

그리고 이건 김치찜!

김치묵은지!!!!

 

 

 

김치랑 물에 식용유 멸치다시마 넣고푹 삶다가

설탕넣고 쉰김치 맛을 좀 빼주고나면

끝 !!!!!! 진짜 간단한데 너무맛있어요! 진정 밥도둑 !!!!!

 

우리엄마의 밥반찬중 늘 일년365일 빠지지않고 올라오는 아이인데

일년365일 다 맛있어하는 베스트셀러 밥반찬 !!!!!

 

 

 

 

 

 

 

이건 뭐 그냥 밥이에용 ㅎㅎㅎ

헤헤 맛있엉!!!

 

나는 이밥이 젤 맛잇엉 ㅎㅎㅎ 살짝 색도있으니깐

더 맛있게 느껴지고 막 그래 ㅎㅎㅎ

 

 

 

 

 

 

이건 꽈리고추랑 멸치

얘네둘은 함꼐먹어야지 훨씬 비타민 칼슘섭취가 완벽하다는거

다들 아시죠?????? ^^

 

 

 

 

 

 

 

이건 총각김치

아니 무김치?

 

열무김치??

 

진짜 넘맛있어서 ㅠㅠㅠㅠ 베어먹다가

앞니 나갈기세였지만 진짜 맛있당!!

 

요건 우리할머니가 이번에 만들어서 보내주신거에용!

저녁밥상엔 빠질수없는 김치들 !!! 넘 맛있당 ^^

 

 

 

 

다들 집에서반찬만드는게 처음엔 어렵지만

하다보면 쉬워지니깐 노력해보시구요! 언젠간 밥반찬이 모두 자기본인손에서 만들어질때의

그 훨씬 더 건강한맛과, 뿌듯함과 가족들에게 좋은것만 먹이는 그느낌!

행복하더라구요 ㅎㅎㅎ 다들 오늘 저녁도 맛있게드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