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초간단10분요리 ::집에서 주말간식 만들기 ^^

 

 

 

 

 

 

 

 

 

 

 

 

 

 

 

초간단10분요리 :: 집에서 주말간식 만들기 ^^

 

 

 

 

 

 

 

 

 

 

 

 

이번주말에는 직접 또 만들어먹기로 ㅎㅎㅎㅎ

요즘 늘 밥을 해먹었는데, 좀 바빠가지구 ㅠㅠㅠㅠㅠ

이번엔 따로 해먹기보다는 사서먹고오거나 아니면 다른걸로 떼웠더라구용~

 

 

 

집에서 점심은 꼭 해먹자 주의였는데

요즘 그러지못한거같아서

 

 

주말맞이 !!!! 초간단10분요리 직접만들어먹기로 결심!

 

 

 

 

 

 

 

 

 

 

 

 

 

 

 

짜자잔!!!!!진짜 맛있어보이죠 !!!!!

제가 직접만든 간식! 맛도 좋아용 ㅎㅎㅎㅎㅎㅎ

 

 

좋아하는 음식부류가 떡볶이나 분식종류를 좋아해서 ㅎㅎㅎㅎ

오뎅과 떡만 넣은 리얼 야채하나도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내입맛대로 만든 음식 ㅋㅋㅋㅋ

 

 

 

 

야채나 양파 씹히는것 따윈 없어요

오직 쫀득한 쌀떡과 부드러운 오뎅 ㅎㅎㅎㅎ

 

 

근데 어렸을땐 오뎅을 정말 좋아했는데

이제는 떡만 좋아하는 아이로 바뀐 :) 

 

 

진짜 어렸을때 떡볶이사러가서도 이모 떡보다 오뎅 많이주세요~~ 했었는데

그러고보니 요놈 아주 가게에선 반가운 아이였겠어

오뎅이 더쌌을텐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

 

 

 

 

 

 

 

 

 

 

짜자잔!!!!

젓가락에 콕 들어간 저 느낌 보이나요!

진정한 쌀떡이에요!

 

완전 씹는데 속이 더욱 촉촉하고 쫀득한맛이나서

처음에 요거 만들기전에

 

 

그냥 떡만 먹을까 이생각도 잠시했을정도로 넘 쫀닥쫀닥  촉촉하게

깊게맛있어서! 넘 내스타일 ㅎㅎㅎㅎㅎ

 

 

그리고 떡이라서 그런지

물넣고 올려서 잠깐 익히니까 금방익더라구요!

 

 

진짜 초간단10분요리!!!!

 

떡익히는데 3분도 안걸린듯해요 엄청빠르게 익어서 편했구~

 

 

 

 

 

 

 

 

 

 

 

 

 

 

 

 

소스도 떡익히는중에

고추장 넣구 고추가루조금 넣어서 매콤하게 만들구

다진마늘 조금넣어서 안 느끼하게하구!

설탕넣어서 달달하게 하구, 라면스프 넣어서 빈틈없이 맛을 꽉채워주고!

 

 

 

아 ㅠㅠㅠㅠ 너무너무 맛있당!!!!

이렇게 다만드는데 10분요리 였다는거!

 

 

이게 만들다보니까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쉬워지는게

역시 뭐든지 요리든 일이든 사랑이든

해봐야 느는거같아요!

 

 

문득 나의 퍼스트아이가 말해줬던말이 떠오르네용~

든든한 기지배 ㅎㅎㅎㅎㅎ

 

 

 

 

 

 

 

무튼 !!!!

먹다가 도중에 찍었는데

국물은 별로없이 자작하게 만들었구용~~~~~

이번에 떡삶을때 식용유를 조금 같이넣어서 삶았더니

떡이 퍼지지않고 뭔가 익긴익되 좀 테두리선이있는 느낌으로

꽉 익었다고 해야하나?

 

 

살짝 탱탱하면서 꽉 푹 익었더라구요!

결론은 맛있었다는거구요!

 

 

집에서 주말간식만드는거 취미생기려고 해요 ㅋㅋㅋㅋ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설겆이는 너무너무 싫은데 요리는 재밌네용 흐흐흐

 

 

 

 

 

 

 

 

 

 

 

그리고 이건 그전날 만들었던!

라면사리까지 들어가있는 나름 라볶이 ㅋㅋㅋㅋ

 

급 삼양라면 사서 집어넣었다는거 ㅋㅋㅋㅋㅋ

 

 

이때는 떡에 물만넣고 삶은거라서 떡이 넘 푹익어서 아쉬웠던!!!

다들 요리좋아하는분들은 되게 화려한 요리도 많이하던데

나중에 배워보고싶네용!

 

 

일단은 저는 제 배채우기위한 간단한요리만 하고있지만

나중에는 제대로 배워서 만들어보고싶은 !!!!

 

 

무튼 집에서 간식 잘만들어먹었답니당 ㅎㅎㅎ

꺼어꺼어 배부르고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