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초간단10분요리::죽끓이는법 (아픈남자친구 보살피기ㅠㅠ)

 

 

 

초간단10분요리::죽끓이는법 (아픈남자친구 보살피기 ㅠㅠ)

 

 

 

 

 

 

 

그렇게 혹한날씨에도 안아프더니

이번겨울은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오락가락하더니

내남자친구 감기걸렸어용 ㅠㅠㅠㅠㅠ

 

 

안아픈척하더니 콧물흘리구 재채기 하고 ㅠㅠㅠ 춥다면서 ㅠㅠㅠㅠ

아무리 뜨뜻하게해줘도 춥다고 춥다고 ㅠㅠㅠㅠ

 

 

당장 나의 요리실력을 뽐낼준비 ㅋㅋㅋㅋㅋ

 

 

초간단10분요리 등장,

이것은 바로 진정하 아픈남자친구 보살피기 잼 :)

 

 

죽끓이는법 등장이요 !

 

 

 

 

 

 

 

짜자잔 ㅎㅎㅎㅎ

완전 초빠르게 만들어줬지만

고소함은 다 갖췄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흰밥을 끓여서 뜨끈뜨끈하게 먹였지만

싱거우면 또 안되니까

소금 조금 촉촉 뿌려주고,고소함의 상징 참기름 쪼꿈 뿌려주면

이것은 그냥 본죽 저리가라 ㅋㅋㅋㅋㅋㅋㅋ

 

 

넘 고소하다용 ㅎㅎㅎㅎㅎ

이렇게 만들어놓고 내가 더 많이먹었다는

놀라운 사실 ㅋㅋㅋㅋㅋㅋ

 

 

제입맛에 딱 맞았어요 ㅠㅠㅠ 항 맛있엉  > <

 

 

 

 

 

 

 

 

 

 

 

그리고 난 아프지않으니깐

조금 더 자극적으로 먹어도 된다면서

참기름도 더 많이뿌리고 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전 소금 더 뿌렸어요ㅋㅋㅋㅋㅋㅋ

 

 

싱겁게 먹으면 먹은것 같지않단말이지~~~~

 

 

시간이 급해서 일단은 빨리 끓였는데

다음엔 여기에 참치를 넣고 끟이면 참치죽이 되구!

김치를 넣고 끓이면 김치죽이되구,

 

 

해산물을 넣으면 각각의 스타일로 만들어지는거지용^^

미역을 조금 더 넣으면 미역죽이 되는거구!

 

 

집에 참치캔이많아서

전 다음엔 참치넣어서 참치죽 만들려구용!

 

 

아무래도 방법은 참치캔 열어서 기름기는 쏙 짜주고 난뒤에 넣어주면

더 담백하게 맛있을거 같아용^^

 

 

 

 

 

 

 

 

비볐더니 참기름이 동동

넘 뜨거워서 겉만 떠올려서 먹었다가 ㅋㅋㅋㅋ

 

 

빨리먹고싶은데 넘 뜨거워서

찬물넣고 얼음넣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미지근하게 만들어서 전 먹었답니다

 

요놈의 배고픔 ㅋㅋㅋㅋㅋ

조금도 기다리지못하고 ㅋㅋㅋㅋㅋㅋ

최대한 빠르게 배에 음식을 넣고싶은 나란사람 ㅋㅋㅋㅋ

아이마시쪙 ㅎㅎㅎㅎ

 

 

 

 

 

 

 

 

 

그리고 묵은지  지진김치랑 먹었더니

이건 꿀맛...........

 

 

 

저 한며칠 아픈것도 아니고 그냥 이유는 맛있어서

아침.저녁 계속 몇일을 요렇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빠지면 질릴때가지 해버리는 습성이있는

나란 지독한여자 ㅋㅋㅋㅋㅋㅋ

 

아픈남자친구 보살피기 보다는

내배채우는 식사가 되어버린 죽끓이기 ㅋㅋㅋㅋㅋㅋ

 

 

초간단10분요리라는것도 맘에들고

먹었더니 넘 고소해서 또맘에들고 ㅋㅋㅋㅋㅋ

 

 

 

 

 

 

 

요렇게 먹으니까 핵맛! 꿀맛!!!!

 

하얀죽위에 지진김치 올려먹으니까........

이건 뭐 다른 반찬 다 필요없어요! 너무맛있당 ㅎㅎㅎㅎ

아이좋앙

 

 

 

남친 내가 아플땐 참치넣어서 맛있게 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흰죽이였지만 난 참치참치!!!!  > <

 

전복죽은 사서 끓여줄수있다면

전복죽도 부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재료를 넣고 만드느냐에따라 그사람의 입맛도 맞출수있고

참 맛있고 센스있는 요리법인거같아용!

 

 

전 더 편하게 만들려구

집에 누룽지가 있길래 냄비에 물넣고 누룽지 담그고

그대로 약불로 끓였답니당 ^^

 

쌀로하실경우도 똑같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