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여행/가볼만한곳::서문야시장 마감 시간대 :3

 

 

 

 

대구여행/가볼만한곳::서문야시장 마감 시간대 :3

 

 

 

 

 

 

아잉 또 아슬아슬컷으로 이번엔 그래도 먹었어요!

서문야시장 , 이름이 밤야자를 써서 밤늦게까지 하는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용 ㅠㅠㅠㅠㅠ

 

 

 

그때는 12시쯤 갔더니 진짜 다 청소중이구 ㅠㅠㅠㅠㅠ

다 문닫구 없구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그다음엔 10시 조금넘어 갔는데

그래도 아슬아슬 거의 문닫고 청소하는 분위기 ㅠㅠ

 

 

그중에서 연곳 몇군데는 그래도 먹었고!

나머지는 막 한개남은거 세일한다면서 파는곳이랑

그런곳이 전부였어용 ㅠ.ㅠ

 

 

 

근데!!!! 대박집 하나 발견해서 제대로 먹긴한거같아요 :)

 

 

여기이름은 불타는스테이크였는데

진짜 고기를 불붙여서 익혀주더라구요!

 

 

 

 

 

 

 

전체완성 모습 !!!!!!

소고기를 스테이크해서 주는데,

되게부드럽고 소스도 맛있구,

 

딱 다 구운후에 힘줄이나 질긴부분을 제거하고 주시더라구요 :)

집어먹는 고기마다 살살 녹앙 !!!!!

 

 

가격은 7000원 !!!!!

 

 

줄이 길게 서져있어서 처음엔 먹을곳이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여기와서 기다리나보다... 했는데

 

넘 줄이 길길래 진짜 궁금해서 줄섰거든용??

 

 

근데 아니야! 맛있어서 줄서있던 거였어 !!!

 

 

파인애플.토마토.마늘.소고기 요렇게 담겨주더라구용:)

다음엔 좀더 낮에가서 다른메뉴도 먹고싶어용 ㅠ.ㅠㅠㅠㅠㅠㅠ

 

 

 

 

 

 

 

 

 

 

 

 

총  3단콤보로 만들어지는 아이들!

한분이 고기를 불판위에 불붙여서 구워주고,

 

 

그걸 토스받아서

한분이 힘줄이랑 질긴부위를 제거하고

 

 

그걸 토스받아서 나머지토핑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마늘 소스 췩췩 뿌리고 주신답니당!

 

 

되게 재밌었던게 정말 불쇼처럼 구워주는데

그걸 구워주는분이 여자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2명이남자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거꾸로된것 같지않나요????? 넘 재밌었어요!!!

불쑈 좋앙 > <

 

 

 

 

 

 

 

 

 

 

확대샷 !!!!!

요렇게 통에 준비되있는 과일들 !!!!

고기 힘줄이 제거되서 오면 고기를 담고 소스를 뿌리고

돈을 받고 !!! 마지막분이 해결해주신답니당~~~

 

 

넘 맛있당 !!!!

 

 

고기도 보니까 좀더 큰거있고 좀더 작은거있고

다 같은가격대라서

아 ㅎㅎㅎㅎ 좀더 큰거걸렸음 좋겠다 ㅋㅋㅋㅋ 이런생각도 해보고

ㅋㅋㅋㅋㅋ 진~~~ 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용!

소스도 넘 달달깊은맛 !!! 짱짱!!!!!!

 

 

인기가 많을만 하더라구요 :)

부럽당 !!! 손님도많고 부자되세요~ 사댱님 >  <

 

 

 

 

 

 

 

대구여행 가볼만한곳은 역시나

아직 핫한 서문야시장이죠!

 

 

마감시간대가 대충 상황을 보아하니 10시도 늦은거같구

10시를 마감이라 생각하심 될거같구

8~9시쯤이 제일일거 같아용!

 

 

아님 아예 저녁시간에오긴 근데 좀?? 그런느낌?

뭔가 여긴 밥을먹고난뒤 산책겸 술렁술렁 거닐며 먹는느낌?

 

 

다음에 전 온다면 좀 빠르게와서 8:30분쯤 오려구용 ㅎㅎㅎㅎ

아니면 아예 낮에!!!!! 가던지 ㅎㅎㅎㅎ

 

 

 

 

 

 

 

 

 

요렇게 포장마차같은 뚜껑들에 불은 다 켜져있는데

이미 정리 다하시구 사람들은 없으시당 ㅠ

 

 

다들 어디가시나요............. 저 아직 안먹었어요 ㅠㅠㅠㅠㅠ

가디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먹어야해요 ㅠㅠㅠㅠ

2번째 헛탕친! 아니다 그러고보니 엄마랑 예전에 왔을때도

문 다닫고 없어서 그냥 포장마차같이 한군데 남은곳에서 칼제비 먹은거같은뎅~

 

 

3번헛탕쳤네요 ㅠㅠㅠ 흐규흐규

 

 

 

 

 

 

 

 

 

요런식이였어요..........

불이켜져있어서 희망을 가졌는데... 사람이 없고...

음식도 없고 ......

 

 

밤에는 또 춥더라구용! 켈켈켈

 

 

다음엔 좀더 일찍와서 제대로 먹어봐야지!!!

되게맛있는게 많은거같던데 다 문닫구 없어서 ㅠㅠㅠㅠ

여기저기서 맛있다한음식들이랑 인기많은 음식들 보지도 못했어요 ㅠ.ㅠ

 

 

 

 

 

 

무튼 ! 대구여행 가볼만한곳 1번째는 서문야시장 추천이용!!!!!

역시 먹는게 제일 재밌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