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여행::용눈이오름에서 풍경사진찍기





제주도여행::용눈이오름에서 풍경사진찍기







이번에 친구들과 다같이 제주도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기가 제주도에서 가장낮은 오름이라해요!



그래서 오게된 ㅋㅋㅋㅋㅋㅋ낮은곳만 점령한다 ㅋㅋㅋ




여기는 하늘에서 보면 용의 눈처럼 생겼다고해서

용눈이오름이라는데 참 신기해용~~~



용눈이의 이는 귀여움을 위해 붙여준건가 ㅋㅋㅋ 귀엽군 ㅋㅋㅋ









요즘 풍경사진찍는데 재미가 들려서,

잔디나 하늘이나 이런 자연적인 요소들을

직접 좀더 사실적으로 찍으려고 노력중인데

아직은 새로운부분이라 그런지

어려워용~~




여기저기 여행다니면서 내 흔적들을 그때그때의 풍경으로

남겨보려고 하는데


오히려 풍경을 찍는게 더어려운듯?










날씨가 흐리죠!

태풍오려고 막 이럴때라서

높은곳이라서 안개가 낀게 아니라

진짜 어둑어둑한거에요 ㅠㅠㅠ



이 모습도 내가 갔던 날씨의 풍경을 담고싶어서

찍었는데 지금보니 굉장히 새롭네요!



뭔가 남다른 느낌, 은근히 매력있어 ㅎㅎㅎ










진짜 어떻게보면 텔레토비 동산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어딘가에 구멍이 있다면

그안에 텔레토비친구들이 들어있을거 같아요


아니면 저멀리서

뽀가 씽씽이를 타고올듯한


나나가 훌라우프를 돌리면서 올듯한


뚜비가 모자쓰면서 올듯한


보라돌이가 걸어올듯한 ㅋㅋㅋ


청소기가 맘마를 청소하고

햇님이 인사할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여행은 정말갈때마다 새롭고

재밌는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 가면 용눈이오름을 누가 더 빨리 달려서 내려오나 시합해야겠어요

낮으니까 왠지 가능할듯한????




제주도여행은 비수기떄 가면

참 저렴하니까 참고하셔서 가보시면 좋을것같아요


평일이 가능한분들은

평일이 참 저렴할때가 많으니깐

참고하시긔 ㅎㅎㅎ










이 풍경사진 뭔가 성공적인!!!!

잔디가 되게 귀엽게 잘찍힌거 같아요



마치 사진만봐도 그때의 그 느낌이 전해질수있도록

찍는게 목표였는데 성공한듯해요~


잔디가 참 평화롭게 생겼었는데

그느낌 그대로 잘 찍은듯한게 마음에들어요!


다음 풍경사진은 좀더 입체적이고 좀더 감동을 줄수있는

낭만적인 사진을찍기를 다짐하며 ㅎㅎㅎ


다들 월요일 일주일의 첫시작! 고생하셨습니당!!!!

전 이제 화장실이나 가고

야경보러 떠나서 풍경사진 더예쁘게 찍어놓을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