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여행/데이트::서문야시장 불타는스테이크 ㅎㅎ

 

 

 

대구여행/데이트::서문야시장 불타는스테이크 ㅎㅎ

 

 

 

 

 

 

 

 

 

이번에 드디어 가자고 가자고 노래를 부르던 서문야시장 고고씽!

늘 아예 너무 늦게갔더니

11시나 12시쯤 갔었거든요?

 

야시장이라고해서 밤늦게 새벽에도 하는줄 알았는데

다 문닫고 ㅠㅠㅠㅠㅠ

2번이나 헛탕치다가

이번에도 좀 늦긴했지만 10시쯤에 간것같아요!

 

 

 

 

그나마 몇군데 열어서 갔는데

그중에서 가장 줄이 너무너무 길어서 궁금해서 섰던곳!

 

 

 

불타는스테이크로 적혀있었구

가격은 7000원!

 

 

왜이렇게 줄이 긴가 싶어서, 가격에비해 스테이크가

저렴해서 그런가???? 왜이렇게 사람들이 많지?? 생각했는데!

 

 

대박 맛있어용!!!

 

 

 

 

 

 

 

짜자잔!!!!!!

길었던 줄은 끝내 기다려서 받은 스테이크!

이게 7000원이였구 먹었는데 고기가 .,........

넘 부드러워요 ㅠㅠㅠㅠ 흐엉

소스도 진짜 맛있구!!!!!

파인애플도 맛있꼬! 넘 맛있어서 아.. 줄이 긴이유를 알겠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고기들이 구워질 준비를 하고있더라구요!

고기도 복불복으로 요렇게 있길래

어머 저중에 큰아이로 내가 걸렷음 좋겠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어보여서!!!!!

 

 

 

고기들을 나열해놓고 양념 축축 뿌리고

그대로 불판위에서 구워지는 아이들이에용!!!!!

 

 

 

 

 

 

 

 

 

 

요건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본곳!!!!

되게 많았는데 늘 문이 닫힐때 가서 ㅠㅠㅠ 아쉬웠어요 ㅠ

 

 

이건 불닭발이구

막 이것저것 음료도 있고 빵도있고!

넘 많았기때문에 아쉬웠어요,

 

 

 

 

 

 

 

 

 

 

 

이거에요!!!!! 줄이 진짜 길어요!!!!!

처음엔 뭐지?????? 라면서.. 줄이 길어서

줄서서 기다리기 귀찮았지만 기다려서 먹을만했어요!

넘 부드럽다 !!!!!!!!!!!!!!!

 

 

 

 

 

 

 

 

 

 

 

그리고 소고기스테이크!

통 소고기스테이크 통큰가격 !!!!!!

 

통째로 다 구워서 저중에서 힘줄이랑 질긴부분은 다

가위로 칼로 오려내서 구워주시니까

처음먹자마자 넘 부드럽게!

질긴부분 하나없이 맛있게 먹을수있었어요!

 

 

아이좋앙!!!!

 

 

그래서 3분서있었는데

한분은 고기를 불판에 올려서 불위에 굽는분

 

한분은 구워진 고기의 힘줄과 맛있는부위로 썰어주시는분

 

한분은 그릇에 담아 소스를뿌리고 전달해주시는분

 

 

 

 

 

 

 

 

고기가 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걸 보면 기분이 어찌나 좋던지!

 

 

그리고 불타는 스테이크라고 적혀있잖아요?

진짜 저위에 불을 붙여요!!!!!

 

 

동영상찍다가 넘가까이갔다가 하마터면

폰에 불붙일듯한 가까움에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땡겨줘서

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깝게 불타는걸 보니

기다리는게 심심하지않더라구요 ㅋㅋㅋㅋ

 

 

 

대구여행 데이트 친구네는 멀리서와서

여기 궁금했다구 같이 여행왔는데! 넘 잘온거 같았어요!

 

 

그래두 다음엔 좀더 일찍가려구용 ㅠ

서문야시장 더 일찍가서 더 맛난거 즐기고올테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