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꿀팁/아웃백12월할인 !! 비싸게먹지마세용!!!

 

 

 

 

 

 

아웃백12월할인 !! 비싸게먹지마세용!!!

 

 

 

 

역시 ... 알면 득보는게 많구나..........

할인이나 포인트 카드사용에 무지한 여자라서

늘 아무생각없이 제값 다 내고 먹던 사람이였기에

어떤 서비스가 있고 어떤 혜택이있는지 조차도 모르고 지냈는데

 

 

힝... 검색만 해도 다나오는걸

어렵다고 그냥 있었네용 ㅠㅠㅠㅠㅠㅠ

 

 

 

이제 알게됬으니

아웃백12월할인받아서 먹으러 갈꺼라며

친구한테도 언제든지 말만하라며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스테이크가 참 맛있잖아용 ㅎㅎㅎ

 

 

기본적으로 아웃백을 가면 부쉬맨빵을 주는데

그빵은 리필을 원하면 계속해서 주고, 집에갈때 싸갈수도있으니

참고하시구용 ㅎㅎㅎ

 

 

 

기본적으로 주는 빵찍어먹으라고 나오는 소스말고도

 

블루치즈, 초코렛 등 더있으니깐 그리고 !!! 무료니까 ★★★★★

 

꼭 소스를 더 달라고 말하셔서

여러가지 맛을 느끼도록 하세용 ㅎㅎ

 

블루치즈가 참 맛있다구해용 :)

 

 

이것도 꿀팁 ㅎㅎㅎ

 

 

 

 

 

 

 

 

 

 

 

 

고기는 원하는 굽기정도에 맞춰서 구워주니깐

다익힌걸 좋아하는분들은 레어로

중간정도는 미디움

핏덩이를 좋아하는분들은 등등

 

적혀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굽기정도를

말하시고 주문하심되용!!!!!

 

 

 

 

 

 

 

 

 

저희는 투움바파스타랑 스테이크를 했구

 

스테이크옆에 감자튀김과 볶음밥은 선택가능해용!!!

 

고구마랑 찐감자랑 감자튀김.볶음밥 이있는데

저는 밥은 조금이라도 꼭 먹어야하는 스타일이라서 ㅋㅋㅋㅋㅋ

볶음밥 !!!

 

그리고튀김이 짱이라며

감자튀김!!!

 

그리고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에 스프를 주는데

 

스프는 샐러드로 바꾸시면 1900원인가 3900원인가

어쨌든 추가되지만

추가하시고

 

텐더치킨 따로 2조각 추가해서 치킨샐러드로 먹으면 딱 좋아용!!!!

 

 

 

그리고 당일 영화권을 보여주면

오지후라이드감자튀김도 주니까 데이트 후 아웃백가신분들은

영화티켓 꼭 보여주시고 감자튀김받으세용!!!

 

어느매장의 영화티켓이든 상관없다네용^^

 

 

 

 

 

 

 

 

 

 

그리고 투움바!!!!!!!!!!

기본 투움바도 있었지만 저희는 스테이크같이있는걸로 주문했구용!

 

역시 담백하면서 진한맛이 일품 !!!  ><

 

 

 

그리하여 할인받는 팁은!!!!!

 

 

일단 지마켓이나 옥션에 한번씩 할인 쿠폰이 올라온다하니

그걸 주문해서 2중할인 받으시는것과

 

통신사할인!!!!

 

 

kt 는 기본 15% 할인 받을수있구용!

한달에 한번 더블할인으로 30% 할인 받을수있어요!

 

5만원이상이면 된다니까

 

친구들이랑 함께 여러가지 시키고 먹고

더블할인받아서 30% 할인받으면, 3만원대로 먹을수있으니깐

 

너무좋잖아용 !!!!!!!

 

 

하지만 포인트가 있어야하니 꼭 포인트 확인하시고 가시기!

차감하면서 할인받는개념이에용!!!

 

 

sk는 기본실버는 5% 골드랑 vip는 15% 할인된다고해용~~

 

 

 

 

 

 

 

그리하여

계산할때 통신사할인받으면서

싸게 드시기!!!!!!

 

 

 

그리고 빵먹을때 소스 더 달라하는것과

스프중 하나를 샐러드로 바꾸고 치킨조각을 추가해서

더 푸짐하게 드시깅 ㅎㅎㅎㅎㅎ

 

 

넘넘 맛있는 아웃백!!! 조금만 더 신경쓰면

몰랐던 부분들의 혜택과 할인을 받을수있으니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