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24kg 사진有!! 둘째출산후다이어트후기(임신중 임산부허벌라이프식단)

 

 

※-24kg사진有!! 둘째출산후다이어트후기 (임신중 임산부허벌라이프식단)

 

 

 

 

 

 

 

 

 

 

 

 

 

 

최고에요 !

 

 

 내생에 가장 최고의 몸을 만들어준곳,

진심으로  코치님께 감사하구요,

 

 

 

둘째출산후다이어트, 임신중에 건강하게 살뺄수있는 방법 만나서

 상상도못했던 44사이즈 몸으로 완벽하게 감량!

 

 

 

 관리받았어요 !

 

 

왜그렇게 출산후다이어트후기마다 모모코치님 대박이라고

꼭 관리받으라고, 추천이 많았던건지 이제야 이해되네요,

 

 

임산부다이어트식단 혼자서 짜지말고

인터넷 검색해서 잘못된지식으로 관리하지 말고

꼭 모모코치님께 상담하고 관리받으시구요!

 

 

 

제가 160에 80kg까지 살붙고, 출산하고 -6kg 빠지곤 안빠지더라구요..

 

 

74kg 에서 모유수유해도 안빠질때..

모모코치님께 연락드렸구요

 

 

 

현재 -24kg 완벽하게 뺐답니다 !!

 

 

 

뺄수있을까 무서웠던살들, 약없이 건강하게 뺐답니다!!

 

 

 

 

 

 

 

 

 

 

 

 

 

 

 

 

 

 

 

 

 

 

살빼고 남편이 선물로 보내준 여행 !

너~~~~ 무 행복했구요,

 

 

 

정말 둘째출산하고 첫째때보다 몸이 더 안좋아져서

무섭기도 하고 우울감도 심하게 왔었기때문에..

솔직히 많이 서러웠었어요

 

 

 

 = 광고아닌 정말로 살빼주셨구요!

 

 

 

 꿈만꾸던 S사이즈 입어요.

남편도 예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출산하고나면 임산부때도 생각했지만 힘들어요

여자로써 정말 힘든데 , 늘 응원해주시구 힘주시고 도와주시는

우리모모코치님덕분에 정말 든든하게 다이어트기간 보낼수있었구요,

 

 

모모코치님만난건 아무리생각해도 복 인거같아요,

 

 

 

겁많고 의심많고 걱정넘치던 저를

단 한번도 불안하지않게 완벽하게 관리해주셔서

지금은 꿈꾸던 날씬한몸매 만들어주셨고,

 

 

 

-24KG ♡♡♡  S사이즈 원피스 넉넉해요 ♥♥♥

 

 

 

"임산부허벌라이프 정말 가능하더라구요!"

몸상하지않게 관리했다는것도 너무 감사하구 효과가 정말 엄지척!

 

 

 = 첫째때도 만났어야 했는데 ㅋㅋㅋ

둘째출산후에라도 모모코치님 만나서 너무 다행이죠뭐,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효과!!!

 

 

 

 

 

 

 

 

 

 

 

 

 

 

 

 

 

진짜 신행보다 더 행복했던 ???

너무 맛있고!!! 너무좋고!!! 여기 푸켓이에요 !!!

 

 

 

남편이 살빼고 보내준 여행 !!!! ㅎㅎㅎ

너무좋고~~~ 행복하고 즐겁고

 

 

 코치님덕분에 살빼서

이렇게 좋은곳에 여행도 오게되고 ㅎㅎㅎㅎ

 

 

살뺄때 꼭 미리남편이랑 약속해놔야해요ㅋㅋㅋ

살빼면 여행보내달라던지 가방을 사달라던지ㅋㅋㅋㅋㅋ

 

 

 

※참 임산부허벌라이프 몸에 안좋은건 아닌지 걱정하는분들

단백질 영양식사라서 오히려 몸에 더 좋아요!

 

 

 

★특히 모유수유중에는 더 좋아요!

아이한테 좋은 영양이 그대로 전달된답니돵~

 

 

 

 코치님덕분에 예쁘게 살빼고!!!

주변에서 더 어려진것 같다는 소리도 듣는~♡

 

 

 

모모코치님한테 식단관리하면 살처짐!부작용!요요! 없다는 사실.

그래서 다들 다이어트방법 많지만 모모코치님만 찾나봐요,

 

 

 

 

-24kg 요요없는 유일한성공: 역시 모모코치님!

 

 

 

 

 

 

 

 

 

 

 

 

 

 

 

 

 

 

 

 

 

 

 

돌아가는날 호텔에서 찰칵~ㅋㅋ

허벅지.엉덩이.팔뚝.뱃살 다 빠졌구요!

 

 

 

편한옷 입어서 라인이 잘 안보이는데,

위아래 모두 44사이즈랍니당~

 

 

남편이 저보고 애낳고 어려진 너뿐일거라고 ㅋㅋㅋㅋㅋ

피부도 너무좋아졌고 피곤하지도 않고!!!

 

 

 

모모코치님께 영양으로 관리받았더니

병원에서도 몸관리 너무잘했다고 칭찬하더라구요

 

 

 

역시  코치님 노하우 !!!

비교불가한 1:1 특별노하우 !! 제가 다 뿌듯했던 ㅎㅎ

 

 

 

-24kg 살잘빼고 유지잘하고있구용~ ^^

 

 

 

 

돈날림없이 예쁘게빼는 방법? =

 

 

 

아무데서나 식단관리받으시고 살안빠진다구 하지마시구ㅠ

꼭 모모코치님께 특별관리 받아보시구요!

 

 

 

100% 성공후기 코치님답게, 상상이상을 보여주더라구요!

돈을쓰고도 아깝지않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한 ♪

 

 

74KG 여자를 → 50KG 만들어주신

모모코치님 진심으로 최고

 

 

 

 

((아 제가먹은건 알로에겔한박스랑 등등 130만원대로 먹었어요^^~))

 

 

 

 

 

 

 

 

 

 

 

 

 

 

 

 

 

임신중다이어트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