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경산nc아울렛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세일

 

 

 

 

경산nc아울렛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세일

 

 

 

 

 

 

 

 

 

 

 

 

 

 

경산nc아울렛에 밥먹으러 갔다가

세일한다는 문구를 보고! 급 쇼핑 ㅎㅎㅎㅎㅎㅎ

 

 

 

모던하우스에 집에 꾸밀 예쁜것들이 많아서 눈여겨 봤었는데!

이게 왠 횡재냐며 ㅋㅋㅋㅋㅋ

 

 

이것저것 깨알같이 다 구경하고

사진도 찰칵 찰칵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구

행사한다는걸 알았는지 많더라구용 ㅎㅎㅎㅎ

 

 

 

 

 

 

 

 

 

 

 

 

 

 

 

 

전신거울 큰걸로 하나 갖고싶어서 늘봐두던것!!!!

보자마자 맘에든다고 사진 찰칵 !!!!!!!

 

 

 

요즘 어른이 되가는건지

아니면 나의 새로운 취미인건지

 

그러고보면 어렸을때부터 방꾸미기 좋아했던거 같아요

일부로 오빠방까지 사서 고생하면서

직접 다 꾸며주고 청소해주고 오고,

 

 

아.. 내가 집꾸미는데 취미가 있었구나.. 싶은?

 

 

 

 

 

 

 

 

등있는 거울 화장대도 넘 갖고싶었는데

요렇게 보니까 또 예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내스타일을 찾아서 찰칵찰칵

 

 

2017년을 맞이해서 아마 집에 이것저것 더 추가해서 꾸밀예정이에요 ㅎㅎ

 

나만의 공간은 가장 아늑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아직정리안된 깔끔하지않은 부분들이

눈에 보여서 아쉬운게 많더라구용~

 

하나씩 조금 더 편리하게,

조금 더 예쁘게! 꾸며봐야지 ㅎㅎㅎㅎ

 

 

 

 

 

 

 

 

 

크리스마스 세일해준다지만

나는 아직 준비가 되지않아 눈구경만 하고왔네용!!!

 

 

정리후에 쇼핑하러 가면

저는 세일이 끝난 후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 훌쩍

우는거 아니에요........... 훌쩍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으로도 뒤져서 싼곳 찾죠뭐 :)

 

 

 

 

 

 

 

 

 

 

그리고 층층이 있는곳도 다 가서 이것저것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디즈니 모자가 있길래 한번써봤어용!

 

 

귀엽네용~

 

아이가 있다면

아이랑 커플로 다같이 요렇게 모자를 쓰면

되게 귀엽고 재밌을듯 !!!!!

 

요렇게 실컷 놀다가 5층 올라가서 자연별곡에서

저녁 맛나게먹었답니다 ㅎㅎㅎㅎ

 

경산nc아울렛 이렇게 한번씩 세일도하고

참고해놔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