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nc아울렛점 자연별곡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은곳

 

 

 

 

 

경산nc아울렛점 자연별곡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은곳~

 

 

 

 

 

 

 

요즘 날도 춥고 쌀쌀하니까

배가 더 고픈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추운걸 음식으로 더 가득 채워버리고 싶어지는건지 허허

 

 

 

그리하여 가족끼리 외식을

뷔페로 떠나자며!

 

 

 

이번주는 경산cn아울렛에 있는 자연별곡 다녀왔는데~

한번가고는 넘 맘에들어서 생각보다 자주가게되네요!

 

 

다른점들도 많지만 저는 여기가 제일 음식도 더 맛있는거 같고

잘나오는것같고 메뉴도 딱 좋은거같고,

 

 

체인점인걸 알지만 저는 여기가 참 맘에들더라구요~

 

 

뭔가 입에맞는 음식들이 딱딱 있고,

다 하나같이 맛있어서 더 생각나고 자주오게되는 :)

 

 

 

 

 

 

 

 

 

이번엔 뻔한 음식보다는 차종류를 올려봤어용!

 

 

늘 지나치기만 했는데

밥 먹고난뒤 여기 자연별곡에 준비되있는

차종류를 먹고 마무리하니 속도 입도 더 깔끔한 기분???

 

 

 

 

개인적으로 제일 왼편 귤피차가 제일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다른건 넘 시큼한 느낌이 있어서.... 별로별로

 

 

 

따뜻한물 찬물 입맞에 맞춰 마시면되지만,

저는 따뜻+찬물 섞어서 뜨끈~~ 하게 마셔주었어요 ㅎㅎㅎ

 

 

 

 

 

 

 

요렇게 차종류가 많이 준비되있는데

늘 보고 지나치기만 해서

 

이번엔 한번 마셔보자면서 멈춰서 이것저것 다 뚜껑열어봤더니

 

귤피차가 제일 맛있었고,

다른건 좀 별로...

 

 

준비되어있는게 많은데 왜 늘 안마셨는지 ㅋㅋㅋㅋ

바로옆에는 빙수랑 아이스크림 커피 다있으니깐

입맞에맞는 후식을 드심 될거같아용~

 

 

전 오랜만에 카페온것 마냥 ㅋㅋㅋ

이것저것 다 꺼내서 먹어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매화그린티, 궁금해서 먹었더니

씁쓸해서 패스~

 

귤피자 이거 참 고소하면서 향긋한 느낌이 맛있었어요!

 

 

이게 내입맛이구나!!!!

 

앞으론 밥다먹고난뒤 자주 입가심해야겠어  :)

 

 

 

 

 

 

 

 

오미자차는 좀 새큼한맛이 나는 느낌?

 

새콤새콤한 맛 좋아하는분들은

오미자차 괜찮을듯해요~

 

저는 별로 ㅠ.ㅠ

 

달콤한 수국유자차는

유자향이 나지만 은근 이것도 쌉쌀해서 ㅠㅠㅠ

 

 

새콤한맛은 제입엔 안맞나봐요 ㅋㅋㅋㅋ

 

 

 

 

 

 

우엉차는 궁금했지만

먹고싶지않았기에 냄새만 맡고 패스 ㅋㅋㅋㅋ

 

 

지금 12월 자연별곡 음식메뉴 다양하던데

 

평일런치 말고는 평일디너.주말 둘다 가격은 같아요

 

평일런치 가격은  13900원

 

디너.주말 19800원 ?? 이정도 이것 같아용~

 

디너랑 주말의 차이는 탕요리까지 먹을수있답니다 ^^

런치에는 탕요리가 없었던걸로 기억나용~

 

 

 

지금은 꽃게삼색수제비 나오더라구요

꽃게가 국물이 익으면서 주황색 게딱지로 익어가는모습이

넘 재밌던 ㅋㅋㅋㅋㅋ

 

 

 

 

 

 

 

 

 

 

 

 

 

 

내일 아니 12월 25일 2016년의 크리스마스는 엄마의 생일이 함께있어서

같이 자연별곡가서 식사할듯해요 :)

 

 

오빠가 요즘 뷔페를 먹고싶어한다길래

가격대비 음식질도 좋고! 맛도좋고! 인테리어랑 내부도 깔끔해서!

가족들이나 어른분들 함께와도 누구나 만족할!!!

 

 

음식도 한식뷔페의 개념인데 맛잇는 탕수육.치킨.보쌈.고기.과자.아이스크림 등등 면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분들도 좋아하고

누구의 입맛도 다 맞출수있게 준비되있어서

 

이제는 막 까르보나라랑 이런것만 있는 뷔페보다는 전 여기가 더 좋더라구요 :)

 

여기 컨셉이 임금님밥상의 뷔페 의 개념이다보니

고급지면서 맛있고 좋았어용~

 

내일가면 음식을 더 찍어오고 혹시 메뉴가 바뀐게있나없나 사진잔뜩 찍어올게요^&^

 

 

다들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