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경산맛집::경산nc아울렛에 있는 자연별곡 너무괜찮네용

 

 

대구/경산맛집::경산nc아울렛에 있는 자연별곡 너무괜찮네용

 

 

 

 

 

역시 먹는게 행복한 나는

이번에도 다이어트는 내일로를 외치며 ㅋㅋ

 

 

여기는 경산 nc아울렛 5층에 푸드코너 많은곳에 있는 식당중 하나인데용~~

 

한식뷔페라서 연령대 상관없이 다 좋아하는곳 같아요!

예전엔 애슐리를 참 많이 다녔다면

이제는 한식이 더 맛있는걸 보면 어른이됬나봐요 ㅎㅎ

 

 

 

처음먹어보고 맛도 전부괜찮고

막 밀어넣은 음식들과 달리 구성도 괜찮아서

속도 편안했구!

 

 

기억에남아서 그후론 종종가는데용~

 

평일런치를 이용하면 가격도 훨 저렴해서 더 좋고!

평일런치가 1인 13900원 일거에용~

 

 

근데 저녁과 주말은 19000원이에용!

 

 

 

 

 

 

 

 

짜자잔!!!

 

 

볶음밥.감자튀김,옹심이 ㅋㅋㅋ 옹심이가 저 하얀 크림소스에있는

떡과 수제비같은건데 너무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김말이튀김과 보쌈들 상추 다 가지고와서

섞이지말라고 각각 따로따로 담아와서 먹는센스 ㅎㅎㅎㅎㅎㅎ

 

 

 

떡볶이랑 갈비.떡갈비 보쌈.수육.탕수육.샐러드.밥종류.

티라미슈.과자종류.오만게 다있어서

정말 일반 까르보나라 떡볶이 등등 애슐리랑은 다른개념으로

되게 푸짐한거같아요

 

 

같은 이랜드계열이라서 그런지

애슐리보다는 더 많은느낌??????????

종류도 다른개념이지만

 

여기도 치킨도있꼬! 왠만한건 다있어요!

 

 

 

 

 

 

 

 

 

그리고 요렇게 차종류까지!

자연별곡이 임금님밥상의 느낌으로

만들어진 곳이라고해요~

 

그래서 엄마랑 아빠 어른분들과 함께와도

누구나 불편함없이 맛있게 각장입맛 찾아서

냠냠 먹을수있을만큼

 

 

종류도 많고 다맛있고! 너무 아이입맛의 메뉴만있는게 아니라서 좋아요!

 

 

 

다먹고 저는 입가심으로 차를 마시려고하는데

차종류도 너무많아서 좋더라구용~

 

 

 

 

 

 

오미자차는

정말 붉은빛이 나와용~

 

 

 

 

 

 

 

 

 

 

 

 

 

 

귤피차! 이게 제일 상큼하고 목넘김도 편안하고

향도좋고! 맛있더라구요,

 

다른건 시큼한맛도 조금 나던데

이건 그렇지도않고! 제일맛있었던 것 같구요~

 

 

경산맛집으로 어디갈까 하다보면

대구로 슝 떠나게되는데,

 

경산시장에 nc아울렛 에있는 자연별곡 아직 안가보신분 있다면

다른 지점매장보다 여기가 더 맛있는거같아서!

저는 요기를 꼭 추천할게요!

 

 

훨 맛있꼬 깔끔하고 늦게생긴만큼 인테리어나 뭐 더좋은거같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