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영대 순대국밥 먹고싶을때 가는곳 ㅎㅎ

 

 

 

대구/영대 순대국밥 먹고싶을때 가는곳 ㅎㅎ

 

 

 

 

 

 

살도 통통해서 먹어보면

오........... 하는맛!

 

 

그냥 냉동실에서 꺼내서 끓여준 순대들과는 달리!

좀 뭐랄까 진짜 순대라는 느낌일까?

 

 

넘 맛있더라구요!

 

 

 

 

 

 

찬도 너무 잘나와서

한번먹고는 반해버리고는

연속 2틀 내내 간적있는 ㅋㅋㅋㅋ

 

 

요즘엔 귀찮아서 안가고있지만

대구 영대사시는분들은 가보세요!

 

 

진짜 ㅎㅎㅎㅎㅎ 감동 ㅠㅠㅠㅠ

이렇게 국물과 밥이 좋아지면 살찌는거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24시라서 여기를 생각나면

같이오는 편인데요!

 

너맛있어서!

 

 

이번에 시킨건 하나는순대국밥 정식1

 

순대가 따로 접시에나오는데

조금 양이적어서 뭐야.. 했었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서 감동 ㅠㅠ

 

하 양보다 질이구나 ㅠㅠㅠㅠㅠㅠ

 

 

 

 

 

 

 

너무맛있어요!!!!

 

깍두기며 김치며 부추며!!

양파며 국수까지 나오는데!

 

 

역시 맛있다면서

한번먹고났더니 다른국밥집이 가기싫던 ㅠㅠㅠ

 

생각나는맛 !!!!!!!!!!!!!

 

 

 

 

 

 

 

 

 

 

또 좋은점은 여기는 국밥에 국과 밥을 따로주기때문에

너무좋아요~

 

보통 국밥 말아주는곳이 많은데

따로주니까 내가 알아서 먹을수있고! 넘 뜨겁지않고!!!!

 

 

그리고 국밥 자체를 말아서주면 별로 밥알이 없는느낌도 있는데

이건 딱 딱 한공기와 국물을 주니까

양도 더 많게느껴지는!

 

 

 

 

 

 

 

 

 

 

 

다음엔 아예 순대를 따로시켜서 먹어보려구요!

따로 순대를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ㅠㅠㅠㅠ

가격대가 순대국밥과는 차이가있는 비싼아이였지만

그래도 충분히 먹을만한!

 

 

너무맛있더라구요!

 

 

뭐랄까 순대가 살이 꽉꽉차다못해 터질것같이 가득찼는데

너무 부드럽게 맛있다는거지 ㅎㅎㅎㅎㅎ

 

 

수제순대같은느낌????

너무맛있더라구요! 대구 영대분들은

국밥먹고싶을떄 순대좋아한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순대국밥 이름도 여러가지로 많았지만

왕순대적힌 거였나?? 그거시키니까 진짜 야시장에서 주는

왕순대같은게 들어있던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여기는 어쨌든 진짜 맛있다 ㅎㅎㅎ

 

 

 

 

 

여기에용!!! 24시라서 너무좋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