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입는생리대 팬티형식이라 양많은날 편해요!

 

 

 

입는생리대 팬티형식이라 양많은날 편해요!

 

 

 

 

 

 

 

오오오 이거 히트다 히트 !!!

 

 

 

원래 양이 그렇게 많은건 아닌데 너무 뒤치닥 거리면서 자고

앉아있을때도 이리앉고 저리앉아서,

 

뒤로 잘 새거든요 ㅠㅠㅠ

 

 

 

그래서 대형사이즈로 사러가는길인데 !!!

대형사이즈는 당연히 샀지만,

요건 이모가 선물로 주셨는데용! 써보니까 넘 편해요!!!

 

 

 

진짜 애기 기저귀처럼 생겨서

처음엔 어머...... 엉덩이 커지는거 아니야?

티 나는거 아니야? 했었는데, 팬티를 안입고 입는거라서 그럴걱정없었고!

 

 

너무 신기한게

 

 

뭔가 옆부분이 새지않도록 만들어져있어서

진짜 새지않더라구요!

 

 

 

 

 

 

 

 

 

 

짜자잔!!!! 입는오버나이트 !!!!

팬티형이라서 양많은날에 2~3일째날에 딱 요거 한개입고

하루종일씩 요거 하나로 편안하게 놀수있어용!

 

 

너무 편하다는 말씀 !!!!

 

 

 

 

 

 

 

 

안심힙커버 !!!!

요게 진짜 이러다 새는거 아니야?

새면 어떻게 갈아야하나 싶었는데 야무지게 안세더라구요!

 

 

 

완전 편하고

 

 

계속 쓰다보면 엉덩이가 헐진않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헐지도 않는다 !!!! 완전 감동 !!!!

 

 

면이 좋은거 쓰나봐요! 편해요!

 

 

 

 

 

 

 

그리고 나는 책을 읽으며

생리 둘째날같지않은 평화로움을 ㅋㅋㅋ 만끽 ㅋㅋㅋ

 

 

 

역시 사소한것도 참 편해지면

달라지는게 삶의 질인가봐요,

 

 

 

지금은 도깨비 보면서 힐링하고있지만

저는 원래 생리때 잘 움직이지도 않고 샐까봐 중형도 2겹씩 붙이던 몸이란 말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보면서 아주편안하게 보내고있어용!

역시 이게바로 세상이 좋아지면서 내가 함께 편해진 기분 !!!!

 

 

 

룰루라랄라라랄라

 

 

 

입는생리대 샘플로 안줬으면 안써봤을거 같아요

뭔가 돈날릴꺼같아서 가격도 비싸니까

안썼을테니까 감따합니당

 

 

 

 

 

 

 

 

 

그리고 마무리는 내사랑 아이스아메리카노로 꼴깍!

 

 

오히려 입맛이 떨어져서

요렇게 마시는것만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양많은날 편해요!

완전 맛있어요 !!!!!!!

 

 

다들 한달에 한번씩 걸리는 마법 좀더 편안하게 보낼수있다면

요거 꼭 입어보시길 ㅎㅎㅎ 완전 좋아요!

 

전 샘플로2개 받아서 다썼는데 ㅠ.ㅠ.ㅠ

 

아마 이건 다음에 사러갈듯해요!

내가 사러가는날 제발 세일해라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