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간단요리 맛잇는 한우라면 끓이는 방법 ㅎㅎㅎ

간단요리 맛있는 한우라면 끓이는 방법 ㅎㅎㅎ

 

 

 

 

 

 

 

 

 

역시 고기먹고나면 입가심 국물뚝딱! 해야죠!

 

 

요즘에 날이추워지니까 국물이 너무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국물안먹으면 안될거같구 막 ㅠㅠㅠ

 

 

 

고기를 어떤걸 먹느냐에따라

그날의 한우라면이 달라지겠지만

 

 

 

넘넘 간단요리방법 알려드리겠사옵니다 ㅎㅎㅎㅎ

 

 

이번에 고기먹으러간곳에 한우라면 끓이는방법을다 알려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대로 만들어봤더니 어머!!!!!!!!!!! 참맛있네!!!!!!!!!

 

 

 

 

국물은 한우사골국물에 물반 넣어서 라면스프를넣고!

 

양파.대파를 넣고 끓이고!

 

 

똑같이라면을 끓이는데

이때 우삼겹 고기를 좀 넣어줍니당!

 

 

하 ㅠㅠㅠ 그렇게 보들보들 맛있을수가없어요!!!!

 

 

 

 

 

 

 

 

짜자잔!!!!

김치도 좀 넣고!

된장찌개국물도 좀넣어서

좀 잡탕의 느낌이긴 하지만, 그만큼 이 깊은맛을

 

따라올자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한우라면은 일단 국물이깊어야한단말씀!

 

 

 

 

 

 

 

 

 

 

 

김치 무.대파. 양파.안들어간게없을정도로 완벽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뭐든지 재료는 몽땅넣어야한다니까 > < 깔깔깔 매우만족중 !!!!

 

 

 

 

 

 

 

 

 

 

아니 옆자리에분이 라면에 삼겹살을 넣는거보고

제가 따라넣었는데용!

 

 

넘 맛있더라구요!!!

 

 

 

딱 고기와국물 라면사리한젓가락 올려서

입에넣으면

그냥 살살녹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랑 아빠는 배부르다고 끝내먹지않았고

 

엄마는 겨우 설득해서 입에넣어줬는데

뱉아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들 제가끓인라면을 거부하는건가요

아빠는 넘 배부르다고 거부

엄마도 배부르다고 거부

 

그리곤 엄마는 입에넣고 결국 뱉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먹기싫으면 바로 뱉긴하지만

나를 보는느낌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맛있었는데 !!!!!

너무행

 

 

 

이제 대파랑 양파는 겸비해뒀다가

라면끓일때 넣어야겠어요!

진짜 국물이 훨깊고맛있다는거!!!!

아니면 라면끓일때 처음부터 사리곰탕면이랑 진짬뽕을 섞으면 국물은 진하면서

얼큰하지않을까요?

 

 

 

얼큰함을위해 고춧가루랑 땡초 조금넣어주면 더 좋을듯한데!

 

 

일단 넘맛있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머리감아야하는데 무섭다

춥고 귀찮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