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나이키헤어밴드 조던 !!! 착용하는법.가격

 

 

 

나이키헤어밴드 조던 !!! 착용하는법.가격

 

 

 

 

 

 

 

 

 

나이키밴드 선물받았어용!!!

가격이 적혀있어서 전 가격도 알려드릴수있답니다 ㅎㅎㅎ

 

 

 

전부터 운동할때 땀나니까

눈에 떨어지잖아용,

 

 

그래서 헤어밴드를 하면 딱 잡아주니까

땀이 아래로 안흐른다고 하기에 사려고했는데,

 

 

여차저차하고는

결국 안사고 말았는데용~

 

 

요렇게 예쁜 조던 화이트모양으로 선물받았어요!

넘 깔끔,

 

때탈까봐 걱정 ㅋㅋㅋㅋ

 

 

 

 

 

 

 

 

 

 

 

요렇게 생겼어요

근데 처음껴봐서 마치,청군백군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낯설어서 이상하다고 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못하겠다고 ㅋㅋㅋㅋㅋ

 

 

나이키헤어밴드는 여자들은 머리를 풀고하면 더 자연스럽구용!

남자들은 살짝  머리가 길면 괜찮더라구요!

 

 

넘 짧으면 마치 캡슐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누구나 하다보면 소화할수있을테니

착용하는법은 계속 거울보고

잘어울리는 방향으로 찾아보는것 밖에!

 

 

요즘은 패션으로도 많이하기에 ㅎㅎㅎㅎㅎㅎㅎ

 

 

근데뭐 운동할땐 외모따위 그냥 막쓰고 눈에 땀만 안떨어지면 되는거죠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던 !!!!

농구하는모습 !!!!!!!!!!11

 

 

 

나이키헤어밴드 얇은것도 있던데

이건 두꺼운편이라서, 오히려 더 짱짱할거같아용~

 

 

튼튼해보인다!!!!!!!!

 

한겨울에 쓰면 따뜻하기까지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하얀색에 검정색으로

조던표시 그려져있어용~

 

 

깔끔해서 좋아용!

 

 

 

검정색도 예쁜데

검정색은 흰색모양으로 조던그림 수놓아져있어용~

 

 

 

 

 

 

 

 

 

 

 

요렇게 뒷면되시겠고용~~~

 

 

 

 

 

 

 

 

 

 

가격은 15000원 되겠습니다~

 

 

문득, 그냥 머리띠일뿐인데 가격꽤 하는것같다..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냥 머리띠일뿐인데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물가도 많이올라서 불경기라는데

머리헤어밴드가 15000원

 

꼭 어울리든 말든 자주쓰고다녀야겠어요!

그래야 아깝지않지 ㅎㅎㅎ

 

 

 

 

 

 

 

 

 

 

안에도 속도 하얀색이에용~

검정색헤어밴드는 안쪽이 빨강색이던데

 

 

 

요거 꽤불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에 색상이 바래지면 안될텐데, 그정도는 잘 보안해서 나왔겠죠?

 

 

 

가격 인터넷이 조금더 저렴할수있지만

어차피 택배비가 붙을테니

여기저기 비교해보시고 싼곳에서 사심될거같구~

 

착용하는법은 좀더 연습해서 올려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키헤어밴드 예쁜데 아직 어렵다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