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30kg감량한 모유수유다이어트방법 (출산후 임산부허벌라이프.식단.시기.방법.효과)

 

 

 

 

 

-30kg감량한 모유수유다이어트방법(출산후 임산부허벌라이프.식단.시기.방법.효과)

 

 

 

 

 

 

 

 

 

 

 

 

 

 

 

여자는 출산후 아줌마로 살아야된다고 생각하니 좀 서럽기도 속상하기도

 

 

 

 

출산후에 몸이 너무 불어나서

모유수유하면서 좀 빠질까 기대했더니 전혀..

 

 

거울보니까 막막하고 ..

티비엔 아이돌이 다 삐짝말랐고  ㅠ

 

 

 

안되겠다싶어 모유수유중에도 안전하게 할수있다는

코치님께 얼른 상담했구용

 

 

 

상담해보니 단백질식사로 식단관리해주는건데

영양가도 좋아서, 모유수유때 아이한테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나도좋고 우리애도 좋고!

바로 스타뚜 !

 

 

 

이왕이면 더 예쁘게 빼고싶다고

지방 팍팍 녹이는 알로에겔2박스 넣어서 시작!

 

 

 

가격대는 150만원대로

 코치님 1:1 특별관리받았구요

 

 

 

 

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 -30kg 효과 대박~!!

 

 

 

 

 

 

 

 

 

 

 

 

 

 

 

 

 

오랜만에 친구만났더니 예뻐졌다고 ~

출산하고 얼굴피는애 몇안되는데 뭐했냐고 ㅎㅎㅎㅎ

 

 

 

 

이게바로 관리받는 이유였나요,

너무좋은데요 ㅎㅎㅎㅎㅎ

 

 

 

출산후 임산부허벌라이프 강츄츄

효과 넘 좋아요 ! 칭찬 잘안하는 친구가 칭찬해준 ,,

 

 

 

 

애낳기전에도 55낑기게 입었는데

지금은 44사이즈 입구요,

 

 

 

모유수유다이어트방법 영양 충분히 넣어주면서 관리해야하는데

모모코치님이 전부 관리해주시니까 넘 편하고,

 

 

 

병원갔더니 몸 너무좋아졌다고~

 코치님 이것저것 다 감사하무니다

 

 

 

 

-30kg 막막했는데 운동없이 뚝딱 끝냈답니다!

 

 

 

역시 모모코치님 실력 !!!

유명할만 하셔요

 

 

 

 

 

 

 

 

 

 

 

 

 

 

 

 

 

 

웃긴거 .. 남편이 넘 잘해줘요.. ㅋㅋㅋ

 

 

 

살빼고 나니까 딴사람 같다고 ㅋㅋㅋㅋㅋ

너무 예쁘다고 ㅋㅋㅋㅋ

 

 

근데 제가봐도 이미지 넘 달라진듯!

살빼면서 이목구비가 또렷해져서 선명해졌더라구요~

 

 

 

눈도커지고, 코도 높아지고!

성형한거같대요 ㅋㅋ 살만뺐을뿐인데~

 

 

 

육아맘 출산맘정보에도  코치님 많이 유명하시잖아요~

 

 

 

 제가 출산하고 관리받아보니 필수코스맞더라구요,

몸관리도 다 방법과 시기가 다 있어서

 

 

 

모코치님이 그때그때 필요한걸 척척 체크해시니까 편하구!

 

 

 

알려준대로 먹기만 했는데

44사이즈몸으로 말도안되는 감량효과!

 

 

 

 코치님 복받으실꺼에요,

 

 

 

출산후 아줌마로 살줄알았더니 아가씨 만들어준곳!

돈은 효과있다면 아깝지않은데, 모모코치님이 딱 그래요!

 

 

 

 

-30kg 감량해서 너무 대만족입니당~~!!!!!

 

 

 

 

 

 

 

 

 

 

 

 

 

 

 

 

 

 

 

 

 

 

 

그토록 원하던 반바지도 입고

늘어났던 허벅지살도 싹 빠졌고!

 

 

 

처음엔 불어난살때문에 무서워 죽겠더니

모모코치님만나서 여기저기 살 다빼고! 예쁘게 성공!

 

 

 

틈만나면 남편이 애맡기고 데이트 가자고 ㅋㅋ

44사이즈되니까 대접이 달라진?ㅋ

 

 

 

살빼려고 했다가, 남편사랑도 더 받고

역시 모모코치님 최고입니다용~

 

 

 

모유수유다이어트방법, 안전하게 해야하구!

시기랑 방법.식단 다 따로있으니깐  "꼭 모모코치님 관리받으세요"

 

 

 

그리고 제대로 관리 끝내세요!

 

 

 

임산부허벌라이프 영양식사라서, 아이한테도 좋고

살처짐없이 예쁘게 뺄수있어서 더좋고 !!!

 

 

 

-30kg 대만족이구요! 요요도 없어요!

 

 

 

역시 , 소문대로에요!

건강하게 뺄수있어서 더좋았고 효과는 더더 대만족 !!!!

 

 

 

 

//가격은 가능한돈에 맞춰서 짜주시던데, 저는 150만원대로 먹었고

알로에겔은 2박스로 시작했어요, ★★

 

 

 

 

 

 

 

 

 

 

 

 

 

출산후다이어트식단.시기.방법.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