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슈에무라하드포뮬라 샤프닝방법.가격.색상

 

 

슈에무라하드포뮬라 샤프닝방법.가격.색상

 

 

 

 

 

이게 그렇게 핫하다구, 전설인데 모르냐구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는 나는.... 모른다구 ㅠㅠㅠ

눈썹 어떻게 그려야할지 모르겠다구 ㅠㅠㅠㅠㅠㅠ

 

 

그리하여 만나게된 슈에무라하드포뮬라 !!!!!

 

색상은

 브라운빛인거같아용!!

 

 

 

가격은 32000원 신세계백화점 새로생긴곳에서 샀구용~

 

테스트받고 샀는데,

 

이게 샤프닝은 매장에서 사면 어느매장이든

슈에무라 매장가서 보여주면 다 샤프닝 해준다고해용!

 

그래서 너무간편하게

샤프닝은 평소에 화장품 들고다니다가

뭉퉁해진것 같다싶으면 슈에무라 매장으로 직행하기로 ㅋㅋ

 

 

 

색상은 여러가지 있었지만

이게 가장 제 검정.갈색 어두운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더라구요,

 

 

검정머리인 제친구도 요색상으로 했어용!

 

아예 친구는 쌩검정머리임에도 눈썹은 이색상이 자연스럽다고 :)

 

추천해주셔서 그려봤더니 잘어울리더라구용!

 

겟겟

 

 

 

 

 

 

 

 

하드 포뮬라 하드 9

이게 이름인가봐용 ㅎㅎㅎㅎㅎ

 

 

 

 

 

 

 

요렇게 생겼구용!

 

샤프닝은 내가 절대 못하게생긴...........

사비연필은 잘깍았는데

사비연필 망하게 깍았을때 저렇게 쿨하게

반토막 베어내서 넙적하게 깍긴했는데

이건 무서워서 그렇게 못할듯 ㅠ

 

 

 

가격대가 싼편은 아니였지만 요런건 사놓으면 오래오래 쓰니까

눈썹 아무리그려도 저거 몇년은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대는 다시한번 32000원!

 

 

인터넷에는 더 저렴한 가격대도 보였지만

전 샤프닝을 못할거같아서 오히려 잘됬다 싶었어요~

 

그리는방법도 설명들을겸 :)

 

 

 

 

 

 

 

 

 

 

 

 

 

 

그래서 매장에서 사면  하드포뮬라 끝쪽에 샤프닝가능하다는

스티커를 붙여준답니당!

 

이걸 보여주면 전국어느매장에 가서도 다 샤프닝 받을수있어용~

이게 매장에서 산것과 저렴하게 인터넷으로 산것의 차이인듯해용!

 

전 손재주가 없으니 ㅠㅠㅠㅠ

흑흑 가격을 저렴하게가 아닌....... 정가로 ㅠ.ㅠ ㅋㅋ

 

 

 

 

 

 

 

그리고 파운데이션이랑 스펀지클리너 같이사면서

완전 기염둥이 파우치도 선물받았답니당 :)

 

 

요런맛에 사지요!

 

처음엔 별로 그닥 필요없을거 같았는데

막상 쓰니까 참 넓고 기엽고 편하고!!! 맘에들어용!

 

아주 칭찬해~~

 

요렇것들까지 다 따지면 매장에서 산것도 아주잘한듯합니다용!

 

 

쇼핑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