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무한리필, 고기종류도 많고 샐러드바도 괜찮네용~

 

 

 

 

 

 

대구무한리필, 고기종류도 많고 샐러드바도 괜찮네용!

 

 

 

 

 

 

 

 

대구엔 무한리필집이 많은데

여기는 그전부터 들어는봤는데 안가봤었거든용!

 

 

율하에있는곳인데

 

 

 

고기종류도 많과 샐러드바도 괜찮고 실내도 깨끗하고 좋네용!

 

 

 

 

주말에 엄마랑 아빠랑 대구에와서

고기먹자고 해서, 여기 가보자구 떠난곳인데

 

 

저두 첨와봐서

맛있기를... 하면서왔는데 괜찮았어요!

 

디너.주말가격 13900원

평일런치 11900원!

 

 

시간은 100분 ㅋㅋㅋㅋㅋㅋㅋ 100분안에 끝내야해요!

 

 

 

냉면.라면.통삼겹.목살.떡볶이.피자.막창.염통꼬지.항정살.우삼겹.대패삼겹.돼지갈비.고추장양념갈비.순대

라면.짜파게티.샐러드.상추.비빔밥.커피

 

굉장히많죠?????

 

 

 

 

 

 

 

 

 

 

 

 

 

짜자잔!!!!!!!!!!!!!!

첫 스타트모습이에요!

 

카레가루도있어서

고기찍어먹으면 아주칭찬해~~~ 맛있어요!!!

 

 

 

 

 

야채도 싱싱하니 아주좋고!!!

마늘.깻잎.상추.이상한다른 채소 등 괜챃아요!

 

팽이버섯.샐러드.파절이.양파 김치 기름장.쌈장.된장 다있구!!!

꼬지소스도 있고!

 

 

 

 

 

 

 

 

 

 

너무괜찮더라구요!

먹다가 불판도 당근 갈아주시구용~

 

저희는 안갈았어용! 충분하더라구요 :)

 

 

내부도 넓고 예약해서오시는분들도있꼬!

 

저녁시간되가니까

사람이 대기번호받아서 기다리고있길래

깜짝놀랬어요 ㅋㅋㅋㅋ

 

 

 

 

 

 

 

 

 

 

항정살.양념불고기.염통꼬지.돼지갈비!!!

 

 

 

염통은 비린내날까봐

알아서 센스있게 마늘을 발라서 넣어놨더라구용!!

 

이중에서 양념빨강거 저게 참맛잇었어요!

고기양념도 잘베어있고 간간하고 고기도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맛있구나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 아빠가 2개가지고오더니

다 익고난다음에 맛보고는 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처음에 가져와서 굽는데

기여워서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기엽당 ㅋㅋㅋㅋㅋㅋㅋ

징그럽기도하공 ㅋㅋ

 

 

 

대구무한리필 시내에는 더저렴한곳도 많지만

저희는 시내까지는 너무 멀어서

그나마 괜찮고 가까운곳이 대구율하더라구요!

여기로왔는데, 시설도 넓고 이것저것 먹을거리도 많고!

 

 

잘먹고왔답니당 ㅎㅎㅎ

 

고기무한리필에 샐러드바 라면까지 없는게없더라구요1 만족이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