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집에서 떡볶이만드는방법 완전 맛있쏭 ㅎㅎㅎ

 

 

 

집에서 떡볶이만드는방법 완전 맛있쏭 ㅎㅎㅎ

 

 

 

먹는게 너무좋은 나란사람은 오늘도 나를위한 음식여행이 시작됩니당 ㅋㅋ

 

날이추워지면서 밖으론 잘 안나가고!

이제 만들어먹기 시작함

ㅋㅋㅋㅋ

 

 

 

집에서 떡볶이만드는방법은   일단 떡과 오뎅. 고추장.고추가루.간장.설탕 끝!!

 

 

 

먼저 떡은 살짝만 물에 넣어서 익혀주고

바로 소스를 넣어주고!

 

치즈를 좋아하면 치즈를 맨위에 올려주면되용!!!

 

 

 

 

 

 

 

 

요렇게 ㅎㅎㅎㅎ

완전 맛있어용 > <

 

 

 

 

 

소스만드는건

 

 

고추장 2.간장1.설탕1.고춧가루1 끝!!!

매운거 안좋아하는분든 고추가루 2/1

 

 

 

 

 

 

 

 

 

 

치즈만 위에 올려줘도

훨씬 다른 느낌!!!

 

 

너무 쫀득하고맛있어용 ㅎㅎㅎ

 

 

요즘 추워지면서 밖에안나간지 오래됬어용 ㅋㅋㅋㅋㅋ

 

요렇게 집에서 떡볶이만드는방법 처음엔 찾아서 먹다가

이제는 익숙해져서 맨날 스스로 만들고

ㅋㅋㅋㅋㅋㅋ

 

 

 

 

 

 

 

후식은 사과각아서 시원하게 먹고 !!!

 

 

 

사과는 꿀사과랑 ㅎㅎㅎ 함께 맛있어용 ㅎㅎㅎㅎ

 

 

 

 

 

 

 

 

 

닭강정 맛있당 !!!!

이것저것 다 시켜서먹고 !!!  집에서 이것저것 다 만들어먹기

재밌네용 ㅎㅎㅎㅎㅎ

 

 

 

 

 

이제 다음엔 계속해서 더 많은것도 만들고

요리고수가 되야지 꾸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