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왓슨스에서 토모마스사이다 샀어용, 병이 넘 예쁘당

 

 

왓슨스에서 토모마스사이다 샀어용, 병이 넘예쁘당

 

 

 

 

 

 

 

 

 

요즘 인테리어에 관심이 가는중인데

그래서 그런가 예쁜건 뭔가 한번 궁금하고 관심이가더라구요!

 

 

 

목마르다는 친구가 마실거 산다구 뒤적거리다가

발견한 토모마스사이다!

 

 

 

수박맛이랑 복숭아맛 2가지가 있었는데

둘다 넘 기여워서, 각각 1나씩 둘다 사보기로 !!!!!

 

 

 

 

병모양도 넘 기엽고,

사이다 자체에 각각의 맛이 첨가되있어서

신기할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때마침 20% 할인딱지도 붙여져있겠다 겟겟겟

 

 

 

 

 

 

 

요렇게 복숭아 색상과 , 수박그림이 그려진!

넘 예쁘죠 !!!!!!!!!1

 

이런 기여운 센스는

나보고 어떻게 그냥 지나가라는거얌 ㅎㅎㅎㅎ

 

 

사이다는 탄산을 안좋아해서 안먹는편인데

이건 진짜 기엽고 예뻐서

 

 

궁금해서 사봤어용!

 

 

 

 

 

 

 

 

토모마스복수아사이다! 양은 300ml 들어있구용!

원래가격은 3000원

지금은 2400원으로 할인중!!!!

 

 

1월 25일까지 행사중이라고하네용~

 

 

 

이날 넘 추워서

바람을 피하고 구경할겸 들어간 왓슨스에서 사이다사고

길묻고 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숭아버전!!!!!!!!!!! 넘귀엽죠!

색상이 너무 귀여운 색상임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애기애기해 ㅎㅎㅎㅎ

 

 

 

 

 

 

 

 

 

 

 

 

 

이건 수박맛!!!!

 

 

토모마스워터멜론사이다 !!!

양이랑 가격은 당근 똑같아용 ㅎㅎㅎㅎㅎㅎㅎ

 

 

 

 

 

 

 

 

 

수박그림이랑

수박 줄무늬가 그려져있는 ㅋㅋㅋ

 

 

진짜 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지금 다먹고 빈병만 남았는데

어떻게 활용할까 머리만 굴리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답게 속색상은 하얀색!

 

 

맛이 난다고 해서 다른색상이 아니라

색상은 투명한색이에용!!!

 

뭔가 살짝 초록이거나 분홍일거같지만 전혀 걍 투명!!!

 

 

 

 

 

 

 

완전 투명한데

딱 뚜껑열고 마시면 탄산 쏵~~~~~~ 올라와요

트름나오는 그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사이다에요 ㅋㅋㅋ

 

맛은 살짝 수박향 나고, 복숭아향 나는데!

전 복숭아향이 더 은은하게나면서 사이다맛 나는게

복숭아가 더 맛있는거같아요!!!!

 

 

무튼 병이 넘 예쁘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