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입심심할때 먹기좋은 누룽지튀김 만드는방법

 

 

 

 

 

 

 

입심심할때 먹기좋은 누룽지튀김 만드는방법

 

 

 

 

 

 

 

 

 

 

 

요즘 과자 안먹겠다고 선포한지 꽤 된것같아요!

일단 아직까지는 직접적인 과자를 사서먹은 경우는 없었고!

 

 

 

저번주 금요일쯤에 언니가 사먹고 남은 과자를

좀 신나게 집어먹긴 했지만,

 

 

따로 과자를 사러가고싶은 충동은 없어졌어요 ㅎㅎㅎㅎㅎ

진짜 이것만 해도 아주 큰 발전 !!!!!!

 

 

 

 

그런데, 그걸 위해 누룽지튀김으로 입을 막고있었다는거 ㅋㅋㅋ

 

 

 

집에 누룽지가 있어서

 

 

 

후라이팬에 기름을 가득넣어서 끓인후에

누룽지를 넣으면! 정말 바삭바삭하게 과자처럼 튀겨진답니당!

 

 

 

 

어찌나 고소하고 바삭바삭 담백한지

이렇게 먹으면 칼로리섭취는 똑같은데

과자끊겠다면서 더 한 ㅋㅋㅋ 짓을 하고있네요 ㅋㅋㅋㅋ

 

 

 

 

 

 

 

 

 

 

 

 

 

 

 

 

짜자잔!!!!!!!!!!!!!!! 일단 산더미만큼 튀겨놨어요!!!!!!!!!!!

정말 하얗게 바삭하게 튀겨지는데

이건 행복이다 ㅠㅠㅠ

 

 

먹는거 좋아하는 나에게 과자같은 식감은

그저 천국!!!!!!!!!!!!!!!!!

 

 

이게 아니면 더 딱딱한 과자를 사먹기때문에

이에도 안좋고 ,치과갔더니 그만 쫌 씹으라는 이야기를 들은 ㅠㅠㅠ

 

 

 

 

 

 

 

 

 

 

 

 

 

 

 

 

질긴거 너무좋아하는데

먹지말라는 이야기를 들은 입장이라서

 

 

누룽지튀김은 진짜 가볍게 바삭거리면서

씹히거든요?

 

 

그래서 더 끌리는듯!!!

식감 완전 기분좋아요! 바샥뱌샥퍄샷퍄샥 !!!!

 

 

 

 

 

 

 

 

 

 

 

 

 

 

 

 

 

입심심할때 누룽지튀김 한번 잔뜩해놓고 오며가며

집어먹음 정말 맛있어용 ㅎㅎㅎㅎㅎㅎㅎ

 

 

옛날에 누룽지 엄청많은거

먹지도않고 늘 어쩌다가 결국 버려지곤 했는데

 

 

요렇게 튀겨먹으니까 너무 잘먹어서

또 금새 그 큰 2봉지가 다 사라지고......... 없다는거......

 

 

 

 

 

 

 

 

 

식용유도 벌써 다 사라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마도 놀라더라구요, 그많던 누룽지를

벌써 다먹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 엄마 마지막 2봉지........ 다먹고

지금 찌끄러기만 남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엔 그렇게따지면 진짜 많이안먹었던거같아요

늘 가게에있어서 먹을시간도 없었기도하고!

 

 

요즘 진짜 잘먹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 입심심할때 먹기좋은 누룽지튀김! 아직 안드셔보신분 진짜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1

 

 

 

제가 정말 누룽지를 초스피드로 사라지게 할만큼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넘맛있엉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