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여자친구 사랑받는 인형뽑기꿀팁 방법 공개 ㅎㅎㅎ

 

 

 

 

 

여자친구 사랑받는 인형뽑기꿀팁 방법 공개 ㅎㅎㅎ

 

 

 

 

 

 

 

 

 

요즘 sns 마다 여자친구,, 남자친구 전부

인형뽑기 해서 인증샷 올리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갖고싶지만 나는 손재주없는

똥손이기때문에 단한번도 시도하지않고

숨죽이고 그냥 살았는데

 

 

 

 

이번에 영화보러갔다가

바로앞에 인형뽑기가 있길래!

 

궁금해서 남자친구가 도전해줬어요!!!!!!!!!

 

 

처음에 될듯말듯 계속 떨어지다가

어느순간부터 잡더라구요?

 

 

 

 

이게보니까 잡는방법 꿀팁이 있더만!!!!!!!!!!!

sns에 어디를 잡아라 글도 많이봤지만

 

 

그냥 글로보니까 뭔지도 모르겠고 그냥 안보고 넘겼는데

잡아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일단 내가 너무좋아하는 잠만보!!!!!!

요즘 잠만보도 노랑머리 짝퉁 잠만보 돌아다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남색 베이지색이에요 ㅋㅋㅋㅋㅋ

너무갖고싶었는데

 

 

결국 뽑았다는게 중요한 결과!

 

 

 

 

방법은 무거운곳을 중심으로 잡는게 중요해요!

 

 

머리를 잡아야된다 이런거없이

인형뽑기에서 머리는 무거운쪽이 무조건 머리가 되야해요!

 

 

 

실제로 머리를 잡았더니

그냥 빠져나가버리더라구요 ㅠㅠㅠ

 

 

 

 

 

 

 

 

 

 

 

 

잡을때 무거운 궁둥이가 여기선

머리에 해당되겠죠?

 

 

 

 

 

 

 

 

 

 

일단 고고씽! 눌렀어요!

그리고 하다가 알게된 중요한 사실

 

 

★★★★ 잡으려고 버튼을 눌렀다면 끝까지 계속 누르고있어야해요...........

손떼니까 바로 ................... 내려가다 말았음/.

 

 

 

인형잡을때까지 내려갈떄까지 누르고있고

잡으면 손 놔야해요

 

 

이건 상식이기도 하지만 저희는 집게가 내려오기도 전에

손을뗐더니

 

 

인형도없는 위에서 집게가 혼자 오그리고 펴지고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허

 

 

 

 

 

 

 

 

 

꾹 눌러서 이렇게 내려갈때까지 누르고

잡으면 손을떼야해요!

 

지금보이죠!!!

잠만보 엉덩이 무거운쪽을 겨냥해서 잡았다는거!!!

 

 

누워있는 모양이 잘잡힐거같다

뭐그런거 말구!!

 

 

 

★★★★ 꿀팁은: 무조건 무거운쪽이 잡히도록 잡아야해요! ★★★★

 

 

 

 

 

 

 

 

 

 

 

 

 

여긴 작은인형들 있는곳이라서 500원이 1회 1000원에 2회인데

 

 

큰곳은 1000원이 1회더라구용 :)

 

 

 

 

 

 

 

 

 

 

 

 

 

그리고 겟한 잠만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흐엉 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엽다

 

 

우리아빠 별명이 잠을 많이자서 잠만보인데

남자친구한테 우리아빠 선물해줄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며  > <

 

 

눈누눉누

 

 

 

여자친구 사랑받는 꿀팁중 하나가,

인형뽑기가 요즘 대세니까! 꼭 뽑아서 주세용!!!!

 

 

저도 인형엔 큰 흥미없는여자였지만

막상 이게 잡아서 주니까 흥미진진 너무재밌더라구요!!!

 

 

지급 집에는 흰둥이 3마리와 구테타마1개, 잠만보1개가 서식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완전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