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요즘 핫한 명량핫도그, 먹물치즈랑 모짜렐라 맛있어용!

 

 

 

 

 

요즘 핫한 명량핫도그, 먹물치즈랑 모짜렐라 맛있어용!

 

 

 

 

 

 

 

 

 

 

 

요즘 왜이렇게 점점 달달한게 맛있는지

갑자기 핫도그의 바삭하면서 달달한 설탕맛이 느끼고싶어서

 

 

꼭 먹고싶다고 뒤지다가 발견한

 

명량핫도그,

 

 

사진찍고보니 쌀 명량핫도그라 적혀있네용~

쌀로만든건가??

 

 

 

가격도 완전 저렴한 1000원 15000원!

먹어보니 진짜 맛있떠라구요!

 

 

 

처음먹어봐서 오빠는 먹물치즈 나는 모짜렐라 인 핫도그로 주문~

친구는 속이안좋아서 패스 ㅠㅠ

 

 

 

 

 

 

 

 

 

 

 

 

 

가게모습 찍었어요!

눈에 잘뛰어요!!!

 

 

아주 심플하다 ㅋㅋㅋㅋㅋㅋ

 

 

 

 

 

 

가격표 젤 중요하죠

기본 명량핫도그는 1000원,이것도 바삭하게 맛있을듯해요!

 

제가먹은건 4번째 모짜렐라

오빠는 3번째 먹물치즈

 

 

 

먹물치즈는 핫도그반죽에 검정빛이 섞여있는 느낌이구

모짜렐라는 안에 치즈가 쩍쩍 늘어나서!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점보로 크게 먹어야겠어요 ㅋ

 

난 양큰사람이니까

가격 완전 대박이죠!!!!!

 

 

간단한 간식으로 넘넘 괜찮을듯!!!!

사이즈가 큰편이 아니라서 그렇다고해도, 싼듯

 

 

요즘에 물가가 워낙비싸니까,

1000원 1500원 넘 괜찮더라구용~~~~

 

 

근데 가격이 저렴한데도 소스도 다양하고!

 

칠리소스랑 치즈가루소스랑 설탕 머스타드 케찹 다있어요!

대박이죠!!!! 센스터져!!!

 

 

 

 

 

 

요렇게!!!

스위트칠리소스랑 머스터드 치즈가루 설탕 등등 많아요!!!!

 

 

 

 

 

 

 

 

 

 

저는 칠리소스만 뿌렸어용!

머스타드는 좋아하지않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치즈가루있길래

그거 듬뿍 뿌렸어요!

 

 

사람이 넘 많은데 치즈가루가 생각보다 입구가작은지

별로안나와서

무섭게 후두둑 뿌리고 얼른 자리비켰어용 ㅋㅋㅋ

 

사람진짜많아요!

 

 

 

 

 

 

 

 

 

요렇게!!!!

먹물하나랑 모짜렐라 나왔음요 ㅎㅎㅎㅎ

완전 바로바로 튀겨줘서 따뜻한데 바삭하고 ㅠㅠㅠ

 

 

 

 

 

 

 

 

오른편이 먹물이에요ㅛ!

색상이 어둡죠 ㅋㅋ

그리고 웃긴건 막대기쪽 먹물은 소세지가

문어소세지마냥 잘라서 검정빛으로 튀겨져있었어요 ㅋㅋㅋㅋ

기엽다는

 

 

 

요즘 핫한 명량핫도그 먹어본맛은

흐엉 ㅠㅠ 또먹고싶었어요 ㅠㅠ

 

 

다음에 또 보이면 당장사먹어야지!!!!

간식거리로 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