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4시 경산김밥 김파사에서 돈까스야식먹깅 ~

 

 

24시 경산김밥 김파사에서 돈까스야식먹깅 ~

 

 

 

 

 

 

 

 

 

아니 한번씩 밤에 엄청난 식욕이 불타오를때가 있어요,

이날은 갑자기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당..황스럽더라구요

 

 

너무먹고싶은데 대체 이밤에 어디서 돈까스를 구하냐고............

그러다가 생각난게

경산 삼풍동에 김밥집이 24시 하는곳이있어서,

전화번호를 검색해서 돈까스랑 치즈돈까스 2개를 주문하공!

 

 

라면은 내가 끓인게 더 맛있기에

라면을 끓이고

친구가 돈까스를 사러 고고씽~

 

 

전화하고 시간맞춰서가서 편했구용!

 

 

 

 

 

 

 

 

 

 

짜자잔!

내가만든 매콤크림라면 ㅎㅎㅎㅎㅎㅎ

완전 맛있었다는  > <

 

 

 

이런게 행복이구나 > <

 

 

 

 

 

그리고 돈까스와함께 온 각각의 밥!!!

 

 

밥이랑 라면국물이랑 천국의 맛이더라구요,

지금시간은 새벽이라는건

안 비밀....

 

이러니까 살이찌겠죠? 허허허

 

 

 

 

 

 

 

짜자잔 완벽한 밥상!!!

바삭한 돈까스먹고싶어서, 전 치돈이 아닌

기본 돈까스!

친구는 치즈돈까스,

 

 

소스가 과일을 섞었는지

상큼해졌더라구요!!! 완전 맛있었음!!!

 

 

예전엔 별로 소스맛이 별로였던거같은데

맛이 바꼈나봐요! 완전 맛있게 바꼈어요! 완전 내스타일  > <

 

 

 

 

 

 

 

 

 

라면에 떡도 넣고!!!!

불닭볶음면과 진라면과 크림의 콜라보랄까

완전 매콤하면서 크림맛의 너무맛있더라구요!

 

 

히히히히 기분좋앙  > <

 

 

경산엔 24시 운영하는 맛집들이 많아서

참 다행이에요,

 

 

돈까스 먹고싶다 노래부르다가 진짜 먹게되니까

어찌나 행복하던지  > <

 

 

 

 

 

 

 

경산태왕점 김파사 번호는

 053 801 8013번이에용!

 

 

 

 

 

 

 

돈까스 !!!!!

옥수수콘이랑 샐러드랑 깨알 감자튀김이 같이와서

와 배달시켜도 괜찮네~~ 싶더라구용!

 

 

눅눅해질까봐 급하게 뜯었음에도

겉면에 물방울이 송골송골

 

근데 먹는데는 전혀지장없이 바삭하고 좋았어용!

 

 

아주좋아

 

다신 밤에 식욕이 안돋길 바라지만

너무잘먹었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