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불고기 맛있게 만드는방법:)

 

 

 

 

 

소불고기 맛있게 만드는방법:)

 

 

 

 

 

 

 

 

소불고기는 역시 맛있다

부드러운게 제격이라며 ㅎㅎㅎㅎㅎㅎㅎㅎ

 

 

 

 

밥먹을때마다 고기를 먹는건 아닌데

고기먹으니까 넘 좋다 ㅎㅎㅎ

 

 

 

 

불고기 먹고싶다 ㅠㅠㅠㅠㅠㅠ

 

 

 

 

 

 

 

 

 

 

 

 

 

밥이랑 고기 너무맛있다 ㅠ.ㅠ.ㅠ

 

 

 

 

 

 

 

 

 

 

 

 

 

 

소불고기는 역시 간장 !!!!!!!

상추쌈에 싸먹으면 어찌나 맛있던지 !!!!!

 

 

 

 

야채하나없이 고기만 냠냠냠

역시 먹는게 좋구나 !!!!

 

 

 

 

 

 

 

 

 

양념맛있게 잘된거같아요

보고있으니 신이가 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게 꿀맛탱인건가

 

 

다들 맛있게만드는방법 있겠지만

양념의 비율을 잘맞추는게 중요한거같아요!

 

 

 

먹는행복이 가장 큰 행복이라고 !!!!

 

 

 

 

 

 

 

 

 

 

소불고기 또 주세요 ㅠㅠㅠㅠ

또먹고싶어요 ㅠㅠㅠㅠ

 

 

 

 

 

 

 

 

 

 

 

 

만드는방법 :)

 

 

 

 

먹는게 너무좋으면

돼지된다는데 ㅎㅎㅎㅎ  돼지되렵니당 ㅎㅎㅎ

 

 

다들 고기는 간장과 설탕으로 고소하게 드셔보세요~

한동안 그냥 삼겹살이 맛있더니

이제는 달달한 고기가 참 맛있네요 ㅎㅎ

 

 

 

좋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