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 24시 감자탕집에서 해장국먹고왔어용~

 

 

 

 

경산 24시 감자탕집에서 해장국 먹고왔어용~

 

 

 

 

 

 

 

 

 

역시 밤마다 생각나는 내 식욕 ㅋㅋㅋ

오늘은 국물과 밥이 떠올라서 오랜만에 감자탕먹으러 고고씽!

 

 

 

경산에는 은근히 24시 맛집이 많아서

당장 해장국 먹으러 나갔더니,

 

 

날 추운날 뚝배기 참 맛있더라구요!

 

 

요즘 은근히 매콤한걸 즐기고있어서

땡초나온걸 썰어서 뚝배기에 넣어서 먹었더니

 

 

훨 맛이 깔끔하다:)

 

 

 

 

 

 

 

 

보글보글

시래기 많이주세요~~~ 했더니 정말 많이주셔서

행복했어요 ㅋㅋㅋ

 

 

진짜 전 많이먹기때문에 많이주셔서도

아깝지않으실거에요

 

 

남김없이 다 먹으니까요 ㅋㅋ

 

 

 

 

 

 

 

 

 

 

 

 

꽁다리 빼고

땡초 숑숑 다 썰어넣었네용!

 

 

썰면서 살짝 무섭긴했지만

넘 국물맛 깔끔하이 맛있어졌음!

 

 

 

다음에도 넣어먹어야징 ㅎㅎ

 

 

 

 

 

 

 

 

 

기본찬은 깍두기 고추 된장 무!!!

 

깍두기가 맛있어서 많이생각나는 곳이였는데

오늘은 살~ 짝 쉬어서 새콤해서 안먹었어요 ㅠㅠㅠ

 

 

난 달달한 깍두기를 좋아하는편,

 

 

 

 

 

 

 

 

 

오늘은 아쉽게 달달하지않고

살짝 새콤했던 깍두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달달할때가 짱인데 ㅠㅠ

 

 

 

 

 

 

 

땡초 ㅎㅎㅎㅎㅎㅎ

국물맛을 더 맛있게해준 아이

 

 

고마워잉 ㅎㅎㅎ

더 맛있었단다 ㅎㅎㅎㅎㅎㅎㅎ

 

 

 

 

 

 

 

 

 

친구도 총총총 땡초썰어넣고!!

다음엔 2개나 1개반 땡초넣어도 될듯해요!

 

은근 국물이 많아서 1개넣은건 티안나는듯 ?

 

 

 

 

 

 

경산엔 24시 감자탕맛집이 많아서 ㅎㅎㅎ

한번씩 자기전에 국물땡길때

오기 넘 좋아요

 

 

 

가격은 7000원!!!

 

국밥은 더 저렴하기도한데

이렇게 뜨끈하고 빨강 보글보글뚝배기로

먹고싶을땐 요기가 참 맛있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