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대구 동성로 딸기캔디 파는곳 :)

 

 

 

대구 동성로 딸기캔디 파는곳 :)

 

 

 

 

 

와 태어나서 처음먹어봤어요!!!

친구가 딸기에 시럽묻은것 같은 저거를 보고

급반응을 격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캔디다 !!!! 먹자먹자!!!! 하길래 알게된 아이,

 

 

 

 

전 처음에 과일에 싸구려 시럽입혀논줄 알고 ㅠㅠㅠ

맛 이상할거같아서... 별생각없이 가서

난 이거 먹어본적없엉.. 이라고 한입먹었는데

 

 

 

 

이게 알고보니 딸기 겉에 물엿이랑 설탕옷을 입혀서

사탕처럼 얇게막을 씌운채로 굳혀진거에요!

 

 

그래서 한입 앙 베어물면

사탕깨지듯이 얇은막이 부셔지면서

속에는 달달한 딸기가 나오는,  허 ㅠㅠㅠㅠㅠ 넘 맛있더라구요

 

 

처음먹어봤어요 !!!!

 

 

 

 

 

 

 

 

 

 

 

천원에 4개 큰딸기를 끼워논것도 있꼬

5개 작은딸기를 끼워논것도 있고

6개 더작은딸기 끼워논것도 있고

 

 

가격은 다 동일한 1000원

 

 

 

 

 

 

 

 

 

 

요렇게!!! 생겼는데

진짜 달달하게 넘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한번먹고 반해서 연속 3번 사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갈때 3개더 사서먹었어용,

 

현금 천원만 가능해서 있는 천원 다 털어서그랬지

나한테 만원짜리가 몇장있었으면

엄청 샀을듯 ㅋㅋㅋㅋ

 

 

 

 

 

 

 

 

짜자잔!!!!

4개짜리 큰놈으로 먹었어요!

 

 

딱 먹는방법이 딸기한개씩 입에 넣어서 먹는다는 마음으로

 

한개가 끝나는점을 앙 베어물어서 입에 넣은후

입안에서 아작아작 씹으면되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흐엉 ㅠㅠㅠ

 

 

 

 

 

 

 

 

아른아른 딸기캔디

 

 

딸기사탕인지 딸기캔디인지

이름도 처음들어본 너란아이 ㅠㅠㅠ

진짜 맛있구나 ㅠㅠㅠㅠ

 

 

 

 

 

 

 

 

 

 

 

 

대구 동성로 약전골목쪽에서 발견해서

요즘 동성로가면 꼭 먹고 오는 이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천원은 없어서

애들한테 천원만 달라해서

꼭 먹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득 생각난김에

다음엔 만원짜리 가져가서 왕창먹어야지 ㅋㅋ

 

 

 

요거 못먹어보신 분 있다면

드셔보세요! 완전 별로같다구요? 완전 맛있음 ㅠㅠㅠㅠ

 

 

보고있으니 또 먹고싶넹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