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남자친구선물::차량용 아이언맨 방향제, 어벤져스 아이템!!!

 

 

 

 

남자친구선물::차량용 아이언맨 방향제, 어벤져스 아이템!!!!!

 

 

 

 

 

 

내가 선물했지만, 내가 갖고싶다 !!!!!!!!!!

진짜 넘나귀여운 차량용방향제 발견!

 

 

요거 아이언맨 인데요, 아이언맨 얼굴자체가 정면으로 보이는

진짜 귀여운 아이템 !!!!!

 

 

 

차량용 방향제인데, 향도 은은한게 머리아프지않아 좋고

일단 다 필요없이 생김새 올킬 ㅋㅋㅋㅋㅋ

 

 

 

내 남자친구를 강하게 만들어준 아이템으로 준비했습니당

석고방향제 뭐 귀염둥이 여러가지 다 노놉!

 

 

 

한방에 굵고 강하고 예쁘게!

마블로 고고씽 ㅋㅋㅋ

 

 

 

 

 

 

 

 

 

해피브리즈 미드나잇 라벤더향 !!!!

힝 금색 얼굴이 고급지기까지 하당 ㅠㅠㅠㅠㅠ

 

눈빛도 나름 있어요 ㅋㅋㅋㅋㅋ

작은 차량용아이임에도 있을건 다 표현한 아이템!

 

 

진짜 요거 너무 귀엽죠ㅠㅠㅠ

향이 다 날라가도 상관없어 너의 수명이 다하더라도

넌 아이템으로 계속 메달아줄게

 

잘생겼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 영롱한 영어보소!!!!!

어벤져스 마블 >  <

 

 

예전엔 이게 뭔지도 몰라서 친구가 영화보러 가자구

아이언맨 나왔다길래, 파워레인저 같은건줄 알고 이걸 왜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던 촌년이였지만

 

이젠 되게 재밌게 편마다 시리즈마다 꼭 보러다니고있어요!

완전 재밌고 좋당 ㅎㅎㅎㅎㅎㅎ

 

 

 

 

 

 

 

 

옆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완전 입체적으로 커요 !!!!!

 

인스타에 올렸더니 다들 가면인줄 알았다구 ㅋㅋㅋㅋㅋ

아니에요 이건 작은 차량용 방향제랍니다 ㅎㅎㅎㅎ

 

 

 

저기 저 검정집게로 집어서 에어컨날개에 꼽아버리심됩니당!

아직 그러고보니 남자친구가 뜯질 않았더라구요

 

왜냐면 손으로 개봉되지않는 완전 대박코팅되어 판매되고 있어서

가위로 잘라야지만 개봉되는 형태에요 ㅋㅋㅋㅋ

 

 

생각난김에 가방에 가위넣어놔야겠어요

집에갈때 내가 잘라서 꽂아줘야지

 

 

 

 

 

 

 

 

 

요렇게 상세설명

어떻게 사용하는지 방법 다 안내되어있구용!

 

완전  볼수록 맘에든다

내남자친구 선물은 강한남자로 만들어줄 아이템이라면

난 뭐든지 줄것이여라 ㅎㅎㅎㅎㅎㅎ

 

 

낄낄낄

 

 

 

 

 

 

 

 

 

1개당 30일정도 향이 지속된다니

생각보단 짧지만 ㅠ

 

뭐 아이템으로 쓸꺼니까 클립형 방향제!!!!!!

이게 클립처럼 꼽을수있다 이런 표현이였군요 !!!

 

 

 

무튼 금방 향이 다 날라가면

그땐 다른향 대체하겠지만 그래도

아이언맨은 영원히 함께할거랍니다 ㅋㅋㅋㅋㅋ

 

 

얼굴에 금이 벗겨질때까지

빨간얼굴이 하얀색이 될때까지

 

 

그때 버릴거야, 버리지않을거야, 오래오래 쓸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드나잇 라벤더향!

뭔가 향 이름도 고급지고 모든게 맘에드는 아이템!

 

마블제품은 대체적으로 가격이 있는편이지만

일단 중요한게 넘나귀여우니까

뭔가 특별한, 뭔가 아무나하지않는 그 맛도 있으니

선물로 저는 요고 좋은거같아요

 

난 완전 신나있음

선물은 내가 주고 , 내가 그차를 타고다닐테니

결국은 내가좋아하는걸로 준거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