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맛집탐방::백종원맛집 닭갈비먹고왔어용 !!!

 

 

 

부산여행/맛집탐방:: 백종원맛집 닭갈비먹고왔어용 !!!

 

 

 

 

 

 

 

이번에 가족들이랑 함께 부산으로 여행갔는데

여행이라기보다는

 

맛집탐방하러 ㅋㅋㅋㅋㅋㅋㅋ

늘 같은동네에서만 먹기엔 너무 뻔하고

새로운 재미와 새로움을 위해서 떠난 부산행 !!!!!

 

 

 

서면 롯데백화점을 네비로 찍고갔는데

역시 서면이 제일 핫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연인부터 가족단위.학생들 엄청 많더라구요!

 

 

일단 배가 너무 고팠기때문에 바로 밥먹을준비!

여기는 걷다가 오픈형 창문의 가게여서 그냥 보여서 들어갔는데

백종원가게더라구요!

 

 

 

닭갈비철판볶음밥 집 !!!!!

 

 

 

 

 

 

 

 

 

닭갈비는 오랜만이여서 먹으러갔는데

어후 맵기조절 가능한건 몰랐어요 ㅠㅠㅠㅠ

 

매워서 깜...짝 놀랬는....

 

 

 

일단 저희가 시킨건 그냥 매운맛인가봐요 ㅋㅋㅋㅋㅋ

밥먹는내내 매워서 아빠는 거의 땀과 한몸이 되서 밥을먹고

오빠는 샐러드먹으러온사람마냥 먹어대고

엄마도 샐러드와 밥이랑 같이먹고

원래 엄마는 밥을 안먹는편인데, 너무 매워서 밥이랑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정도의 매운느낌?

 

 

 

 

 

 

 

 

 

 

 

 

콩나물국이랑 샐러드랑 밥이랑

닭갈비에는 떡이랑 치즈 추가했구요!

 

 

치즈는 넣은것 같지도않게 매웠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근데 꽤 많았던거같아요 !!!!!

 

 

 

오랜만에 먹는 닭갈비라서  맛도좋고 !!!!!!

소스가 조금만 덜 매웠으면 더 행복했을텐데 ㅠㅠㅠㅠ

 

 

흐엉 매워서 아쉬웠다는 ㅠㅠㅠ

 

 

 

 

 

 

 

 

 

 

 

요렇게 !!!!

샐러드바가 있는데 무한이에용!

본인이 직접 맘껏 퍼먹퍼먹 하면되게금 되있는데,

 

 

콩나물도 넘 맛있고 샐러드도 살짝 참깨드레싱?? 뿌려진느낌이라 고소하고!

 

 

 

 

콩나물국이 어찌나 고소한지

따뜻한국물이라서 너무 맛잇었어요 ㅠㅠㅠㅠㅠ

 

 

 

 

 

 

 

 

 

 

너무매워서

닭갈비를 얼마 못 먹고 ㅠㅠㅠㅠ

 

 

고깃덩이 하나랑 콩나물이랑 돌돌 밥이랑 먹었어요!

너무 매웠기에 소스를 퍼먹퍼먹 하지못했다는...

 

훌적...

 

 

 

 

 

 

 

 

 

 

콩나물 매워서 위에 뿌려서먹었는데

철판이 굉장히 커요 !!!!!!!

 

 

 

그래서 저정도의 콩나물은 접시에담으면 한가득이지만,

철판에 넣었더니 엄청나게 작게느껴지는

 

 

 

소스도 엄청나고 !!!! 양도 적은편이아니였어요 !!!

근데 더웃긴건 다먹었다는게 놀라움 !!!!!

 

 

 

 

 

 

 

 

 

백종원의 닭갈비 전문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백철판 !!!!!!

근데 0410은 410번째 가게란 뜻인지

이거 좀 궁금했어요

ㅋㅋㅋㅋ

 

 

 

백종원 아저씨는 정말 능력자인것 같아요

카페며 철판이며 고깃집이며 이것저것 없는게 없는

리얼 대단한사람 !!!!!!

 

 

 

 

 

 

 

 

 

점심엔 태양볶음밥이라구

점심에만 먹을수있대요 ㅠㅠㅠㅠ

이것도 너무맛있어 보이지만 전 점심이 아니였기에

충격 비주얼이라는

태양의 기운을 담은 김치볶음밥을 먹지못했어요 훌쩍....

 

 

테두리는 느낌이 계란과 치즈에

가운데는 맛있는 김치볶음밥인거 같은데 !!!!!!!

 

 

 

 

 

 

 

 

 

 

 

요건 의자가 참예뻐서 찍어봤어요 !!!!!!

빨강.하양

근데 이거 보기보다 되게 무거워서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부사여행의 끝은, 맛집탐방으로 먹고즐기는게 정답!!!

닭갈비를 오랜만에 먹었더니 즐거웠어용!!!!

 

 

일단 다들 요런 철판볶음밥집 좋아하면, 가보세용! 전 넘나맛있더라구요 > < 껄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