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맛집::경북대 투썸 오레오빙수 맛있당 ㅎㅎ

 

 

 

 

 

대구맛집::경북대 투썸 오레오빙수 맛있당 ㅎㅎ

 

 

 

 

오오오오 친구가 맛있다고 하도 먹자고해서

난 솔직히 좀 추웠기에....

 

 

빙수의 입맛은 아니였지만

밥은먹었고 뭔가 먹고싶은데

 

 

헝헝헝 그막 포장마차같이 트럭에 파는 분식류 ㅠㅠㅠ

꼬지완전 맛있어보이는데... 나는 현금이 없당 ㅠㅠㅠㅠㅠㅠ

 

죄다 카드 훌쩍

 

그래서 그냥 카페를 가기로 받아들이고

경북대점 투썸에 들어갔는뎅!

 

 

인테리어 되게예쁘더라구용 ~

 

 

 

 

 

 

 

 

그리고 시킨 오레오빙수

1시쯤이였는거같은데

2시에 마감이라고 해서

포장으로 시킨 오레오오레오 ㅎㅎㅎ

 

 

이렇게 보니까 무언가 예뻐보이지않고.. 뭔가 허접해보이고

힝 그래도 어쩔수없당 ㅠ

 

 

 

 

 

 

 

 

 

 

 

 

 

 

 

한입 훅 !!!! 떠서 냠!

그냥 괜찮 무난했어용~

 

 

근데 용기가 너무 작아보였다고나 할가..

보통 카페에서 바로먹으면 되게 큰 곳에 담아주잖아요?

여기에 담기엔 얼음양부터 벅차보임...

 

 

ㅋㅋㅋㅋ

 

막 한숟가락 뜰때마다 다 떨어지고

오레오과자만 열심히 먹다가

 

뒤늦게 안사실... 제일 안에 케이크가 들어있어용!

 

 

오오오오

근데 뭔가 기름맛 .. ㅠㅠㅠㅠㅠ

 

너무 차가운나머지 케이크가 언것같더라구요 ㅠ 훌쩍

 

 

 

 

 

 

 

 

 

 

 

 

 

 

 

이거 색감예쁘죠

갤럭시s7 화면색상중 골드 선택했더니

고급지게 찍힌당

 

 

다음엔 노랑불빛아래에선 골드 로 효과주고 사진찍어야지!

뭔가 느낌이 예쁨예쁨이양 ㅎㅎㅎ

 

 

경북대는 진짜 오랜만에 가봤는데

대구 사람아니랄까봐 다들 경대라 부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경북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네임으로 칭하려다 참은거니까

넘어가주세요 ㅋㅋㅋ

 

 

 

 

 

 

요렇게 담겨서 나와용!

가져가서 더 떠먹었는데

수저도 다 일회용기로 주니까

 

 

먹다가 넘 차가워서 버렸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참 예뻤던 ㅋㅋㅋㅋ

 

 

다음부터 빙수는 그냥 포장이면 차라리 안먹고

그자리에서만 먹는걸로

 

 

질질 흘리고 좀 유유 였습니다용

 

 

그래도 대구맛집으로 경대 투썸 예쁜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