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꿀팁요리레시피::속이꽉찬 군만두굽기 , 맛있당 ♥

 

 

 

 

 

 

어머 맨위에 이런사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좋아랑 ㅎㅎㅎㅎㅎㅎㅎㅎ

 

 

저의 야밤의 식욕폭발에 대한

식탁입니당 ㅎㅎ

 

매우행복했던.... 오늘도 또 먹을예정입니당 깔깔깔

 

 

 

 

 

 

 

 

 

 

 

꿀팁요리레시피::속이꽉찬 군만두굽기, 맛있당 ♥

 

 

 

 

 

먹는걸 너무너무 좋아하는 나란사람

포스팅쓰는것도 좋아하는데, 오늘은 늦게일어나고 ㅠ

 

 

아까 한개쓰고잘껄 ㅠ 낮잠을 자고는

이제야 쓰는 ㅠㅠㅠ

 

 

나만 밥먹고 우리 아름다워블로그에겐 밥을 이제야 주네 ㅠㅠ

내일은 언니가 일어나자마자 너부터 밥줄게!

알아찡? 삐지지망 내가 많이 사랑한당 ♥

 

 

 

 

무튼 !!!! 오늘의꿀팁레시피는 집에서 군만두굽기 ㅎㅎㅎㅎㅎ

은근히 귀찮은일인줄 알았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지금 또 생각나요!

 

 

흐흐흐

 

 

역시 그냥 별로 알맹이없는건 맛없구

나는 속이꽉찬 만두가 그렇게 통실통실 맛있더라구용!

 

 

보통 쪄먹는 왕만두도 군만두해먹고싶은마음이랄까 ㅋㅋㅋ 알찬게 좋앙 ㅎㅎ

 

 

 

 

 

 

 

 

 

 

 

 

 

 

 

 

 

아이 맛나보여 !!!!!!

 

요즘 컴퓨터에는 4d 장착됬음 좋겠어요

보고있으니 막 만두향이 나는것만 같고 ㅋㅋㅋㅋㅋ

향이 났으면 좋겠고 ㅋㅋㅋㅋㅋㅋ

 

 

아이 고소고소한 그 향!!!!!

요거 다쓰고 또 구워먹을거에요~

 

 

은근쉽다니까요?

그냥 후라이팬에 넣고 익히면되는데

시간도 얼마안걸려요

 

진짜 길어봤자 8분??????

 

 

 

 

 

 

 

 

 

 

그리고 하나더 급한 내마음을 즐겁게해준말이,

만두속은 어느정도 익혀서 나온아이들이라 그렇게 많이 안구워도 된다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ㅎㅎ

껍질만 대충 꼭 익을정도로만 익히고 먹으면되용!

 

 

넘나고소행!!!!

오뚜기 만두를 샀는데 여기가 맛있는거같아요!

 

 

 

만두피가 바삭한듯 되게 쫄깃하다고 해야하나?

먹는데 되게 기분좋당 ㅠㅠㅠ 맛있당

 

 

 

 

 

 

 

 

 

 

그리고 짭짤한 라면 끓여서 함께먹었더니

이것은 지상최고의 낙원

 

 

 

만두찍어먹을 간장도 만들었는데 그것보다는

라면자체에 맛있는 국물에 담궈먹는게 더맛있더라구요 ㅠㅠ

 

 

흐엉 맛있당 행복하당 ㅎㅎㅎ

이런게 행복인가봉가

 

 

 

 

안되겠어요 !!! 오늘하루를 빠르게 마감하고 빨리 만두랑 라면먹어야징!!!

이번엔 내가 끓일거니까, 라면물도 적게넣어서

완전 고소하고 진하게 만들어야징!!!

 

아 참깨를 갈아서 라면에 넣으면 국물이 고소해지려나?

나혼자 야밤의 요리사가되야겠어요 ㅋㅋ

 

결론은 엄청 뚱떙이가 될지모르지만

난 허브차가 있으니 괜찮앙!

 

 

 

 

 

 

 

 

 

 

 

 

 

 

맛있는 고소한 향 ~~~~~~

꿀팁레시피는 일단 맛있는 만두를 사는게 관건!

 

 

자기가 어떤입맛인지에 맞춰 여러만두를 사서먹어보면서

고르는게 정확한거 같아용!

 

난 바삭한데 쫄깃한 오뚜기

내스타일인듯  > <

 

 

 

 

 

 

 

너 참 맛있다 얘

나를 살찌우는, 플러스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너란아이 ㅎㅎㅎㅎ

 

속이꽉찬군만두굽기는 식용유만 있음 끝이요!

 

 

 

근데 오늘은 마가린 문질러서 그위에 구워보려구용

엄청 고소한거아니야?????

 

완전 기대댐!!!!!

 

 

만들어서 먹어보고 맛있음 바로 오늘 찍어놓고 내일이나 또 올려드릴게요!!!!

내계획은 만두는 마가린에 구울거구

라면엔 참깨가루를 믹서기 갈아서 그거 같이넣어서

다진마늘도 국물에 함께넣어서 깔끔한데 고소한맛으로 만들거에요!

 

 

아이신나 !!!! 빨요리하고싶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