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경산치킨/ 야식으로 치즈랑 양념파닭 배달시켰어용 ㅎㅎ

 

 

 

 

경산치킨/야식으로 치즈랑 양념파닭 배달시켰어용 ㅎㅎ

 

 

 

 

 

아이구 이러면 안되는데 늘 음식앞에서... 전 집니다...

늘 머리보다 배가 이기는 저란 몸...

 

 

오늘은 치킨이 너무너무 땡겨서 ㅎㅎㅎㅎㅎㅎ

아정말 안먹으려했는데, 난또 먹는다 껄껄껄

 

 

먹는행복이너무좋은걸 어떻행 뀨잉

 

 

그리하여 오늘 주문한건, 순살로 시켰공!!!

뼈뜯고싶지않고 그대로 씹어먹기만 하고싶은날 있잖아용~~

 

 

오늘이 그런날이였어요 ㅋㅋㅋ

 

 

야식으로 순살파닭 당첨!

 

 

 

 

 

 

 

 

 

 

맛은 치즈후라이드맛이랑 양념으로 두가지 시켰구,

핡........ 치즈가루 많이뿌려주세요~~ 했더니 정말 뽀얀 가루가 완전가득히!

 

 

수북히 쌓인 ㅠㅠㅠㅠㅠㅠㅠ

핡 ㅠㅠㅠㅠㅠㅠ

 

 

진짜 수북히 수북히 눈이내렸떠용 ㅋㅋㅋㅋㅋ

 

 

우리엄마가 경산에서 치킨먹고가더니 울산에서도

늘 경산 치킨 맛있는집 많다구 가고싶다고 말할정돈데

 

진짜 먹다보면 문득 참 종류도 다양하고

밤늦게까지 오래 하는집도 많고, 치느님은 역시 대구경산이 짱인듯 !

 

 

 

 

 

 

 

 

 

이름은 못말리는파닭

 

 

우리집 동만말해도 집번호까지 앍계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이시켜먹는곳인데용, 전 여기가 젤 좋아용!!

 

 

내입맛에 소스가 맞다고나할까,

 

 

 

 

 

 

 

 

깍!!!!!!

어찌나 뜨끈한데 겉은 바삭하고

소스는 딱 내입맞에 맞는

달달하면서 양념이 질리지않는 그맛이있어요!

 

 

또보니까 배고프네 ㅠㅠㅠ

포스팅하는건 넘 좋아하는데 쓰면 또 먹고싶어해서

큰일이에요 ㅠㅠㅠㅠ

 

어제도 그래서 군만두랑 라면 결국해먹었는데 ㅠㅠㅠㅠ

지금은 이제 치킨이 다시먹고싶어져

이거 진짜 큰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영롱한 나의 치느님 ㅠㅠㅠㅠㅠㅠ

이러니까 내가 맨날 생각나서 먹고싶어하지 ㅠㅠㅠ

 

 

이렇게 맛있게 생긴모습이 기억에 안나야 내가

안먹고 적당히 먹고살지

 

 

이건뭐 맨날 생각나니까 흑흑흑

먹고 먹고 또 먹고,

 

 

 

가루가 넘 맛잇게 뿌려져있으니깐 ㅎㅎㅎㅎㅎ

내가 이걸 보고 참질못하는거죠 ㅠㅠㅠㅠ

 

 

 

 

 

 

야식으로 치킨먹공, 치즈랑 양념으로 내가좋아하는 맛 다먹고나서는

이제 내사랑 나이키 맨투맨 ㅎㅎㅎㅎㅎㅎㅎ

 

커플틴데 ㅎㅎㅎㅎ

치킨먹고 입었더니

뚱뚱해진건지 그새 뭔가 옷이 더 타이트해진 느낌?

 

 

껄껄껄 당황스럽네

 

 

무튼 야식배달은 앞으로 자제... 하는걸로...

마음이라도 먹어볼게요

 

 

그럼 3개먹을거 1번으로 줄지않을까 싶습니당 낄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