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맛있고 깔끔한 집들이요리::간단한데 예뿌게 차리기 ㅎㅎ

 

 

 

 

 

 

 

맛있고 깔끔한 집들이요리::간단한데 예뿌게 차리기 ㅎㅎ

 

 

 

 

 

 

 

나의 맛있고 깔끔한 집들이요리 공개합니다 히히히

너무좋은 먹는시간 !!!!

 

 

 

먹는게 제일 즐겁다는 나에겐

이런시간이 너무 행복해요!

 

 

특히나 요리잘하는 사람들 보면 너무 부럽고 좋당 ㅎㅎㅎ

 

 

일단 이번에 집들이를 한 친구를 위해

요리를 못하는 친구거든요 ㅋㅋㅋ 함께 이일을 헤쳐나가자며 ㅋㅋㅋ

 

 

간단한데 예부게 차리기가 우리의 컨셉!

 

 

 

챕터원, 일단은 맛있어야하구요!

챕터투, 예뻐야하고!

챕터쓰리, 깔끔해야하며

챕터포, 간단한 요리여야한다!

 

 

 

 

 

 

 

 

 

 

짜자잔!!!! 완저 입이 쩍 벌어지는 스케일의 요리

덕선이 어머니 왔다가셨나봐요!!!

 

장난아닌 고기더미에

여러가지

소세지, 게살,메츄리장조림,김부각,콩나물,묵은지김치!

 

 

 

 

 

 

 

 

 

 

이건 정말 포인트라서 올렸어요!

장난아닌 산더미 비쥬얼 ㅎㅎㅎㅎㅎㅎㅎㅎ

 

 

 

보기만 해도 배부르고 보기만해도 마음이 느껴지는

얼마나 맛있는요리 많이 먹이고싶었으면

그냥 기분좋아지고 웃음나는 사진이에요

 

 

 

이게 실제로 보면 더 놀라운데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양에 엄청난맛 ㅠㅠㅠ 진짜 맛있다 ㅠㅠㅠㅠㅠ

 

 

 

 

 

 

 

 

콩나물!!!!

이것도 쉬운것같은데 잘해야하구,

제대로만 하면 넘 맛있어서 기분이 지금까지 좋아요 ㅎㅎㅎㅎ

 

아이 행복해!!!!

 

예전엔 콩나물 줄기만 먹고

머리통은 콩나물맛이 너무 강해서

안먹곤 했는데

 

이제는 다커서 다먹음 ㅋㅋㅋㅋㅋㅋ

 

 

 

 

 

 

 

 

김치!!!!

살짝 쉰김치로 묵은지를 하면

정말 맛있어요!!!!!

 

간단한 요리에 해당된 요아이는

그냥 냄비에 물너고 김치넣고 푹 익히고

식용유조금 넣고 설탕 조금넣으면 끝!

 

 

김치가 맛있었던 관계로 요것도 너무맛있었어요!

 

 

 

 

 

 

그리고 건강을위한 반찬이라며

콩조림 ㅋㅋㅋㅋㅋ

 

 

이거 밥비벼먹으면 얼마나 달달하고 맛있는지 아시죠?

 

에잉 행복해!!!

 

 

집들이요리 진짜 성공적!

너무맛있었고 그릇에 깔끔한 모습으로 담겼구

맛있고!!!!!!!

 

맛있어서 제일좋았어요 ㅎㅎㅎ

그래도 먹는건데 기본에 충실해야죠!!!

 

 

행복하게 차리기 성공하고 즐겁게 파티했답니당

집들이 끝!!! 예쁜집에서 행복하게만 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