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남자친구기념일/이벤트::핸드메이드 도시락만들기 ㅎㅎ

 

 

 

 

남자친구기념일/이벤트::핸드메이드 도시락만들기 ㅎㅎ

 

 

 

 

 

역시 이벤트는 정성이 들어간게 짱이죠

이번 기념일은 내가 직접만든 핸드메이드도시락 !!!!

 

 

역시 먹는게 제일중요한데

특별한날 내가 직접 만들어서 먹이는거 얼마나 로맨틱한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메이드도시락만들기 도전!!!

 

 

 

 

 

 

 

 

만들기엄청쉬웠어요

왜냐면 보다싶이 디자인따윈 없음

 

 

그냥 간편하게  식사하라고

진짜 한국인을위한 맞춤 고기도시락

 

 

 

일단 이번에 직접 우리할머니가 새로 김치담아주셔서

완전맛있는 반찬으로 도시락 준비 ㅋㅋㅋ

 

 

 

파김치와 배추김치와

계란과 소세지볶음과 밥 !!!

 

 

 

이런게맛있는 도시락이지용 !!!

그리고 사랑 가득담긴 내정성의 핸드메이드도시락!

 

 

 

 

 

 

 

 

 

ㅈ남자친구가 열심히먹고는 고맙다는 말과

목이 막혀서 ㅋㅋㅋㅋ

 

다음엔 물도 함께 준비하기로 ㅋㅋㅋ

 

 

왠만하면 국물 있으면 완전최고일듯!

 

 

목이 메이더라구욬ㅋㅋ

 

 

 

 

 

 

 

 

요렇게 어디멀리가지않고 집앞에서 맛있께 먹는방법 찾아서

 

밖에 그냥 바람 살랑살랑부는곳 앞에

테이블의자 있길래

앉아서 먹었어요!

 

완전 이자체가 힐링이고 피크닉이였어요!

 

 

 

남자친구기념일.이벤트는 앞으로도 밥을 해주려구요

핸드메이드 라고 당당히 말할수있도록

다음엔 비쥬얼도 신경써야징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