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삼성/갤럭시터치펜 , s7인데 잘눌러져용 !!!신기해






삼성/갤럭시터치펜, s7인데 잘눌러져용!!!신기해





우와 요즘엔 진짜 별의별 신기한게 다 나오네요!!!

완전짱짱!!!



언니가 급 이거보라며 보여준 터치펜,

핸드폰에 툭툭누르니까, 진짜 스마트폰에 터치가 되더라구요!




일반 갤럭시노트라인에는 펜이 들어있잖아용?

근데 난 그냥 갤럭시s7이라서 펜이 없었는데 우왕 !!!



이거 볼펜같이 생겨가지고

터치펜이에요 !!!!



진짜 폰에 막 눌러도 다 눌러지고

빠르게 글 잘쳐져요 !!!!!












지금 저기 화면에 불들어온거 보이죠 !!!

진짜 터치가 잘먹어요!!!!




언니가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터치 잘 안먹는다고 이걸 선물해줬는데,

완전신기!!!!!! 나는 그냥 볼펜인줄 알았는데,

터치펜이여서 ㅋㅋㅋ


한번씩 폰 대충 버튼누르고싶을때 요아이만 있으면

완전 쉽게 쵹쵹 버튼 누를수있어요!!!!!



그냥 위에서 대충 볼펜 휘두르면서

누를수있음 ㅎㅎㅎ


짱편해!!!









요렇게 누르면 또 볼펜이 나온다는 놀라운 ㅋㅋㅋㅋㅋㅋ

진짜 일석이조 ㅋㅋㅋㅋㅋㅋ


볼펜으로도 쓰다가 터치펜으로도 쓰다가

제발 잃어버리지만 말자며

ㅋㅋㅋㅋㅋㅋㅋ



넘 편해요!!!!! 볼펜이였다가 스마트전용폰이되었다가,

겨울에 추운데 장갑끼고있음 누르기 힘들잖아요?



그럼 요거 그때 딱 꺼내서

누르면되는 ㅎㅎㅎㅎ


완전평할거같앵 !!!







다시 위에 볼펜 꾹 누르면

심이 들어가고


요렇게 변신 !!!! 되게 일석이조에요!!! 편해라 ㅎㅎㅎ











요렇게 눌러지는 !!!!!

화면에 그냥 누르면되요, 진짜 스마트터치폰 !!!!!




올 겨울 엄청 춥다던데 ㅎㅎㅎㅎ

장갑도 끼고도 카톡할때 슬퍼하지않아도되겠당

스마트장갑 살까 라는 생각도 잠시~~~ 했었는데 필요없겠어!


깔깔깔


이렇게 편한게 급 나타나다니 신날뿐입니다요!!!


삼성은 참 이것저것 좋은게 많네용~~

핸드폰대리점에서 선물줬다는데,

그럼 정품이겠죠? 껄껄껄


잃어버리지않고 오래 쓰고싶당, 언니를 떠나지말아줘 볼펜아 !!!

넌 그냥 볼펜이 아니잖니, 능력자 볼펜친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