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애플워치 42mm, 링크브레이슬릿 스페이스그레이 선물받았더용 ㅎㅎ

 

 

 

애플워치42mm,링크브레이슬릿 스페이스그레이 선물받았더용 ㅎㅎ

 

 

 

 

 

 

 

너무너무예쁜, 꼭 갖고싶었던걸

선물해주신 우리 회장님 ㅎ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당

 

열심히하면 선물까지 주는 이런곳은 어디에도 없을거야

내가 잠시 잊고있었네 정말,

 

 

노력하는만큼 내가 잘되는건데

노력하는만큼 더 많은 선물을 주시려고하고

더 노력하기를 더 멋져지기를 응원하고 도와주시는

최고의 회사에 다녀서 난 너무행복하당

 

 

 

그러고보니 감사할것이 투성인데..

그동안 너무 몰랐던것 같아서,, 무튼 감사하고 감사하당!!!!

 

 

 

 

 

 

 

 

 

 

 

 

 

애플워치 42mm 짜리구요 !!!

색상은 스페이스그레이!!!! 올 블랙이에용 !!!

 

 

그리고 시계줄은 링크브레이슬릿이라고 비싼 아이!!!!

 

 

 

일반 은색깔 철조망같은 색상의 시계줄이 아니라

이거 비싼거더라구요!

 

정품 링크브레이슬릿 줄 사려면

돈이 엄청한다는거..

 

 

시계말고 줄일뿐이데 ㄷㄷㄷㄷ

 

 

 

 

 

 

 

 

 

 

 

 

 

이 줄이에요!!!!!!!

철퇴같은데 이거 이줄이 비싼줄이래용!!!

 

나는 선물받아서

어떻게 포스팅을 해야될지몰라서

막 검색했더니

 

 

그냥 애플워치를 사서 쓰고다니는게 아니라,

막 줄도사서 바꿔서 껴주고 막그러더라구용 ㅎㅎㅎ

 

완전 신기했음

 

 

그중에 가격아끼려는분들은

야매 줄을 샀다는 분들고 있고

 

정품은 애플에서 사는것만이 정품이래용!

 

신기한 정보가 많아서 더 신기했던 ㅎㅎㅎ

 

 

 

 

 

 

 

 

 

 

 

 

 

넘예쁘당 !!!!!!

선물은 받았는데

내폰은 갤럭시라는 놀라운 사실 ㅋㅋㅋ

 

 

 

그냥 너무너무 갖고싶었어용

이거받으면 아이폰사려고 했는데

 

아무리 만지고 만져도 넘 어려워서 ㅠㅠㅠㅠ

그냥 갤럭시s7 으로 갈아타고

 

우리오빠가 아이폰을 넘 잘쓰고있기에 선물로해줬답니당 !!!

 

 

 

 

 

 

 

 

 

 

 

 

 

 

궁금해서 모양좀 보려고 했더니

배터리없다구울려서

당장 충전을 했는데

 

 

 

이게 충전방식도 동그라미같은 충전기위에

애플워치를 올리면

자석처럼 촥 !!!! 붙으면서 충전되는, 되게 재밌어요 !!!

 

 

내가 모든게 처음이라서 그럴수도있는데

폰은 꼽아서 충전하잖아용?

 

 

 

이건 그런거없이 그냥 올려놓으면 충전되는!!!

신기함 !!!!!

 

 

 

 

 

 

 

 

 

 

 

 

 

 

이렇게 일반충전기랑 똑같고, 저기에 애플워치 줄만 끼워서 충전하면되구용~~~

스페이스블렉 볼수록 깔끔한게 예뿌고!!!

 

 

42mm가 제일큰거고 이거보다 작은게 38mm 인거같던데

남자는 보통 큰거하구 여자분들이 작은걸 하는것 같았어용!!!

 

 

무튼 넘 신기하고 예쁘다, 절대 깨끗하게 쓰라고했는데

깨끗하게 쓰고있겠죠? 흐흐흐

 

 

 

무튼 우리엄마아빠오빠 사랑해!!!!!

내가 곧 대박내서 데리러갈게!!!

 

 

 

 

 

무튼 애플은 참 디자인이 심플해서 예쁘당 ㅎㅎㅎㅎ

아이폰도 갖고싶었는데... 늘 그냥 바라만보는걸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