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맛집:: 오늘의 먹방은 게장먹방 ㅎㅎㅎ

 

 

 

 

 

대구맛집::오늘의 먹방은 게장먹방 ㅎㅎㅎ

 

 

 

 

 

 

먹는게 넘 좋은 나란사람은 이번엔 게장먹으로 출동!!!!

여기는 거제도에서 먹었던곳인데

거제도는 무한리필게장맛집이 많아서! 이때의 추억을 떠올리면서 ㅎㅎㅎ

 

 

 

 

 

 

 

짜자잔!!!

간장은 해산물에 약한 저에겐 좀 비려서 못먹엇찌만

친구랑 언니는 간장이 더 살이토실토실하다고 더많이드시더라구요!

 

 

완전 맛있다면서 ㅎㅎㅎ

나는 아직 어리당 ㅎㅎㅎㅎㅎㅎ

 

아직은 치킨과 고기가 더맛있나봐요!

허허허

 

아직 해산물은 친해진듯하지만

초밥이랑 새우 연어까지인듯 ㅎㅎㅎ 게장은 태어나서 처음먹어보기도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많이나아진편!

 

 

 

 

 

 

이건 거기서 함께주신 된장찌개인데

전 이게 더 맛있떠라구용

 

밥 말아서 다먹었어용

옆에는 무한리필이니까 게장을 계속 게박살 내면서

먹던데 나는 된장찌개 호박이랑 두부건져서 비벼먹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한식집온것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으론 벌집 삼겹살!!!!

다진마늘 넣어서 먹었는데 완전 소스처럼 얼마나 맛있던지

이런게 행복이구나 ㅠㅠㅠ 넘맛있당 !!!!

 

 

 

 

 

 

 

대구는땅덩이가 넓은만큼 맛집도많은듯

친구가 준 망고젤리!!!

오리가 진짜 러버덕 오리처럼 생겨서..

먹기까지 뭔가 마음이 그랬지만

막상 먹으니 참 상큼하이 맛있넹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먹방은 종류별로끝!!!

 

이제 내일부턴 작작먹고 쉬기로..

 

 

 

 

 

 

 

 

마지막은 다이어트를 떠올리면 고구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고구마 깍아먹으면 진짜 씹는맛이랑 달달함이 참 맛있다는거!!!

히히히 먹는게 너무좋아

 

이렇게 먹는데도 사랑해주고

같이먹어주는 우리 종혀니 짜응짜응 ㅎㅎㅎ

 

 

지금은 짜장면이랑 김치로 요리해주려고

나가려는 중입니당 ㅎㅎㅎ

 

 

또먹을테야 맘껏먹고 내일은 엄마랑 데이트하면서 또먹어야지

살찐건 셀유로스로 빼면되고

화장으로 쉐딩 미친듯이해서 가라앉혀야징 ㅎㅎㅎ

 

 

행복입니당 !!!

 

게장먹방은 솔직히 대구보다는 거제도가 진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