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집에서간편요리/레시피::소세지맛잇게굽는법

 

 

 

 

 

집에서간편요리/레시피::소세지맛있게굽는법

 

 

 

역시 스팸은 진리당 ㅎㅎㅎㅎ

이것만 있으면 밥도둑 다 필요없이 다먹는당 ㅎㅎ

 

 

요즘에 밥이 왜이렇게 맛있는지

집에서 밥먹는게 언제부턴가 귀찮은 일이였는데

이제는 당연하게 먹고 매일 밥해먹는 재미에 매일매일이 기다려지는 ㅋㅋ

 

 

점심은 뭘먹을지 상상하는 재미에

해야할일도 다 제쳐두고 식사부터 준비할때도있지만

 

역시 이맛에 난 살지 ㅎㅎㅎㅎ

 

 

 

레시피라하기도 애매하지만 ㅎㅎㅎ 전 너무맛있게 먹고있답니당 히히

 

 

 

 

 

 

 

 

 

짜자잔!!!

비엔나소세지를 굽고, 거기에 스팸도 함께 합류!

 

역시 부드럽고 짠 고깃덩이 느낌은

스팸이 진리 ㅎㅎㅎㅎ

 

 

 

그리고 다진마늘이랑 간장 조금넣어서 졸이다 싶이 볶았더니

자체에 양념이 베어서 넘 맛있더라구요!

 

 

이런게 행복인가봉가 ㅎㅎㅎ 넘맛있당!

 

 

국그릇에 소세지가 가득차있는데

얼마나 알차고 기분이 좋던지 ㅎㅎㅎ 아이좋앙 ㅎㅎ

 

 

 

먹는게 의식주의 전부인것같은 요즘,

오늘은 살밸거라했는데 오늘은 볶음밥과 만두국을 해먹었을 뿐이고 ~~~

 

 

 

 

 

 

 

 

 

 

 

 

 

넘 배불렀는데

소세지가 남았길래 젓가락에 소세지꼬지처럼

콕콕콕 힘줘서 다 꼽고!!!!

 

 

새로운 도전

살짝 불에 더 구웠더니

불맛나면서! 넘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역시 이놈의 식성 무서울 뿐이요 ㅎㅎㅎㅎㅎㅎㅎ

 

 

 

집에서 간편요리는 진짜 큰시간 들이지않고 요리하는게 정답!

시간을 많있쓰면서까지 요리하긴  넘.. 귀찮고

 

 

빨리하면서! 맛있게 만드는게 저의 주관점1

 

 

 

 

 

 

 

 

 

 

꼬지양념소스를 사둔게있어서

그걸 발라서 먹었더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냥 케찹먹는것보다는 어차피 소스류는 오래먹으니까

보관도 쉽구, 양념꼬지 소스 사서 먹으면 더 맛있게먹을수있어요!

 

 

저는 소세지에 양념소스함께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나가서 꼬지안사먹어두 됨!!!!

 

 

 

 

 

 

 

 

요렇게 탱글탱글 베엔나소세지맛있게 굽는법은

살짝 소금쳐서 식용유에 볶아주고, 그다음에는 소스류랑 함께먹으면

밥반찬이며 간식이며 모두해결되는!

 

 

넘 맛있당 !!!!

 

 

요렇게 매일매일 먹는재미에

내배는 날이갈수록 커지는듯한느낌 ㅎㅎㅎ

 

 

이제 진짜 오늘저녁부터 살빼야징 !!!

나는 소중하니까!!!

 

 

 

집에서간단하게 간편하게 요리하는건

다볶아먹어버리는것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