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10분초간단요리 :: 집에서소세지 김치볶음밥만들기

 

 

 

10분초간단요리:: 집에서소세지 김치볶음밥만들기

 

 

 

 

 

오늘은 기름기름하면서 고소한 입맛이라서,

저녁으로 김치볶음밥만들기 돌입!

 

 

근데 고기종류도 먹고싶어서 소세지를 함께넣었구용~~~

 

 

 

순서 알려드릴게요!

10분초간단요리 !!

 

 

먹어보니 맛있다구 칭찬받음 ㅎㅎㅎㅎㅎㅎㅎㅎ

 

 

 

준비재료:: 김치.비엔나소세지.밥.간장.고추장.계란

 

 

 

2인분이아닌 거의 3인분이였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은 3개넣었어용 ,도중에 간장을 모르고 부어서..,

너무짜져서.. 계란으로 방어한...

 

 

 

 

 

 

 

 

먼저 식용유두른 후라이팬에 소세지를 먼저

두동강내서 볶았구용 !~

 

 

소세지 볶을때 전 소금 살짝 쳐서 요리했어요^^

그래야 간간하이 맛있더라구용

(입맛이 짠편이에요 ㅋㅋㅋ)

 

 

 

그리고 소세지를 건져낸뒤 그위에 김치를 볶아줬구용~

김치랑 고추장 같이넣어서 볶았어용!

 

 

그후 식용유 한번더 두룬뒤 밥이랑 간장넣고 비벼주고,

그후 소세지 김치 다같이 비비면서

계란을 사이사이 부어주면

 

뜨거워진 밥과 후라이팬에 의해서 빠르게 계란이 익으면서

볶음밥 계란처럼 만들어져용!!!

 

 

그리고 난뒤 먹으면 됩니당 ^ㅆ^

 

 

 

 

 

 

 

 

 

 

 

 

 

 

요렇게!!!!!제가 간장넣을때 조신하게 수저로 했어야했는데

모르고 그냥 붓다가 콸콸 쏟아져서.........

 

 

맛있는 간장이라서 그렇지........

일반간장이였음 아마 다 버려야 했을거에요.....

 

그래서 간장에 의해 밥이 넘 젖어보여서 ㅠㅠㅠ 살짝 건조해질때까지

굽고 또 구웠더니 밥이 좀 탄부분이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비쥬얼!

두명이서 먹기에도 너무 양이 많아서

먹다가 넘 배불렀는데도 계속 밀어넣고 밀어넣어도

 

힘들어서.... 마지막엔 소심하게 종이컵에 밥을 남겼다는......

 

 

근데 맛있었다는 대반전 !!!!

 

이 간장이 맛있게 양념해놓은 간장이라서 그랬던거같아요

참 다행이당 ㅎㅎㅎㅎㅎ

 

 

이많은걸 버려야하는줄알고 얼마나 마음이 쿵.. 했던지 ㅠㅠㅠ

 

 

 

 

 

 

 

그리고 함께먹은 물만두국!!!!

물만두라기엔 왕만두를 넣었지만 넘 만두국이

먹고싶어서, 날이추워지니까 따끈한 국물요리가 먹고싶더라구용!

 

 

이것도 거의 10분초간단요리였는데

다음에 만두국요리도 노하우 올려드릴게용 ㅎㅎㅎ

 

 

은근히 걱정했던것과 달리 넘 쉬웠어요!

그리고 넘 맛잇었음 ㅎㅎㅎㅎㅎ

 

 

 

 

 

 

 

거의 마지막때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양이 너무많아서 ㅠㅠㅠㅠㅠ

많이먹는친구랑 먹었음에도 남아서... 더 먹고 먹다가

결국 남겼어용 ㅎㅎㅎ

 

그리고 그 남은건 제가 돌아다니면서 저녁에 다시 발견해서 먹었다는거 ㅎㅎㅎ

 

역시 집에서 소세지김치볶음밥이 딱이당 ㅎㅎㅎ

고기종류의 소세지도 조금은 들어가면서 김치까지 넘 맛있움 ㅎㅎㅎ

 

 

10분초간단요리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