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주말여행/울산으로 쇼핑 나들이, 점심데이트!!

 

 

 

 

 

 

 

 

 

주말여행/울산으로 쇼핑 나들이, 점심데이트 !!

 

 

 

 

 

 

요즘엔 왜이렇게 쇼핑이 가고싶은건지 ㅎㅎㅎㅎ

주말만되면 밖으로 튀어나갈준비를 하고 ㅋㅋㅋ 이번 주말에도 놀러갔어요!

 

 

점심도 데이트겸 먹으러도 가고

이제 날이 추우니까 쇼핑도 갈겸 !!!!

 

 

요즘에 예쁜코트가 많아서, 쇼핑하고싶은거 겨우 참다가

이번엔 꼭 사고야 말겠다며 ㅎㅎㅎㅎ

 

 

넘 추운데 패딩만 입어도 살수는 잇지만

그래도 좀 적당히 옷을 입었을때 패딩이 좀 ㅠㅠㅠㅠ

 

 

그래서 코트 사려구용!!!

 

 

 

 

 

 

 

주말여행 하루하루 가면서 지도모양의 지역을

다 채우려구요!

 

 

그 우리나라 지도모양이 있는데

거기에 하나하나 여행간 기록들을 담으려구요!

 

 

생각해보니 안가본곳도 많은데

늘 간곳만 가고, 근처만 가고 어디멀리간적이 없더라구용 ~~~

 

 

그래서 나들이겸 여행준비!!!!

 

 

가까운곳은 울산으로 먼저 가려구요 !!! :)

울산은 몇번가봤지만 안가본곳이 넘 많아서 ㅎㅎㅎ

 

 

 

 

 

 

 

일단 점심은 먹으러왔어요!

데이트 코스는 짜장면!

 

 

요즘 몇일을 계속 먹었는데 계속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러다가 온몸에 짜장면이 다 튈기세 ㅋㅋㅋㅋ

 

 

 

아 맛있다 !!!!!!

 

 

근데 여기도 처음가보는곳이라서,

되게 가게도 요즘건물이랑 다르게 신선한 모양으로

기와집도 아니고 버섯모양같이 뭔가 신기했어요!

 

 

그리고 맛있어서 더행복 !!!! 깔깔깔

 

 

 

 

 

 

 

 

 

 

 

 

 

손짜장 집이여서 되게 새로운맛이라서

넘 맛있더라구용 !!!!

 

 

울산으로 쇼핑가려고 한건

너무오래 돌아다니고 싶지는 않은데,,

울산 삼산에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 바로 근처에 다있어서

크게 돌아다니지않아도 다 볼수있다는게

매력적이였어요 깔깔깔

 

그리고 울산엔 예쁜사람들이 많아서 ㅎㅎㅎ 가고싶기도했구!

 

 

 

 

 

 

주말여행으로 다음엔 부산으로 가려구해요!

깡통시장도 가보고싶고, 날이 추우니까 어디멀리는 안가려구용!

감기조심해야하니가 ㅋㅋㅋㅋㅋ

 

 

 

다들 여행계획지 어디로 생각하시나용 ~~~

나들이갈때 아침.저녁 날씨차이가 크니까 따뜻하게입고가세용!

 

 

나들이는 너무좋은데

감기걸리면 진짜 슬프잖아요 ㅠㅠㅠㅠ

 

 

 

무튼 데이트도 잘했구!

점심도 맛있게 먹었구! 아직 코트는 고르지못했기에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