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선물받은 중국화과자::밤빵만쥬.월병같은느낌 ㅎㅎ

 

 

 

선물받은 중국화과자::밤빵만쥬.월병같은느낌 ㅎㅎ

 

 

 

 

 

 

난 중국화과자라 생각했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일본 화과자가 있더라구요,

 

이거 중국맞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들었는데

느낌이 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선물받은 화과자인데용!

케이스가 넘 나를 궁금하게 열고싶어지던 ㅋㅋ

 

 

 

일단 밑에사진은 각각 따로따로에요!

 

하나는 저렇게 투명봉지에 포장되있었구, 하나는 종이상자에 포장되있었꾸!

둘다 색감이 참 신선한!!!

 

 

 

 

 

 

 

 

보기에 나는 밤앙금같은 그런게 들어있음 좋겠다 싶었는데

힝 ㅠㅠㅠ 견과류들어있는 밤앙금!

 

 

시러욧 ㅠㅠㅠ 그런맛

 

우리아빠는 엄청 좋아할듯한데

한입먹고는 사진만찍고 다시 내려놓았다는 ㅋㅋㅋㅋ

 

 

 

색상이 파란색 종이상자는

마치 비누들어있을거 같은 비쥬얼 ㅋㅋㅋㅋ

 

 

 

 

 

 

봉지에 든아이를 뜯었더니 요렇게 생겼어요!!!!

되게 커요!

 

손바닥을 가득채운 완전 그냥 빵이라 생각하면될거같아용!!!!!

모양도 저렇게 기엽게 

 

 

 

 

 

 

 

 

 

 

 

옆모습입니당 !!!!!!!!

기둥세워논것 같이 계속 저런비쥬얼로 이어져 있어요!!^^

밤빵만쥬같은건데

모양이 좀더 정성스럽다고 생각하심 될거같아용!!!

 

 

 

 

 

 

뒷면 !!!!!!!!!!!!!!

왕빵 이라 생각하면되요,진짜 월병 만쥬느낌 !!!!!

 

 

안에 견과류가 없었으면

전 더 맛있다고 거깄는 화과자 다쓸어먹고

돼지가 됬을테니 차라리 내입에 안맞는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다행이라고 지금 생각하고있어요

 

그걸 다먹었더라면

지금생각해보니 섬뜩...

 

이미 충분히 살찐나에게 저것까지 쓸어먹는일은

너무 위기니까여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먼가 계속 만지작 거리고싶게 예쁘게 생겼어요!

근데 화과자의 특징이 원래 예쁘게 생기고

보는 즐거움을 함께주는 아이다보니까, 요것도 참 예뻐서

지금 올린 5장 사진말고도 더많이찍었어요!

 

 

베어먹고도 찍고 베어먹기전도 찍고

봉지도 가까이서 찍고 멀리서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받은 중국 화과자 달달한거 좋아하는분들은 되게 잘드실거같아용!

안에 앙금읻 들어있어서, 그것도 밤앙금!!!! 맛있잖아용~~~

 

 

월병,만쥬 느낌이였는데

전 안에 그냥 앙금만 들어있는 밤맛만쥬가 더 맛있는듯

내입은 참 ㅎㅎㅎㅎ 고급지지못한가봐요,

 

 

엄마는 맛있다면서 이게 왜맛없냐고 나를 신기해하던.......

핡... 그러게말이에요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