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울산에서 친구랑먹은 점심메뉴 : 수타짜장면 ㅎㅎㅎ

 

 

 

 

울산에서 친구랑먹은 점심메뉴: 수타짜장면 ㅎㅎㅎ

 

 

 

역시 기계로 뽑은것과는 달리 넘 오동통통하고 쫄깃하고

훨씬 부드러운 맛이에요!

 

 

그기계면발은 겉이 살짝 야무진 느낌이

안나려야 나거든요??

 

 

근데 이건 보기만해도 균일하지않은 면발이 뭔가 나를 기대하게 하고

먹으면서 아 맛있다 연발!!!!!!!!!!!!!!!!!!

 

 

이번 점심메뉴선택 완전 석세스  ><

 

 

 

 

 

 

짜자잔!

나왔을땐 아직 별반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안을 들여다보면

면발이 처음에 잘못나온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동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통통해서, 불었나봐 ㅠㅠ 라는 생각도했는데

아니라 넘 쫄깃한거있죠!!!!

 

능력자당 ㅎㅎㅎㅎ

 

이렇게 통실한면을 불지않고 제대로 삶는게 어려운건데

그리고 주문하자마자 정말 빨리나와서 넘 좋았어요!

 

 

 

 

 

 

자세히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점심마다 맨날 뭐먹지 뭐먹지하다가

오늘은 기름칠좀 하고싶어서 짜장면선택했더니

매우만족 !!!!!!!!!!!!!!1

 

 

요즘 늘 중국집을 자주가는데

오랜만에 수타짜장면 먹으니까 너무 새롭고 더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소스도 맛있고!

면이 참 인상깊고 두꺼워서 그런가

양도 되게많다고 느껴져서 저 원래 많이먹는데

배부르다고 느껴졌어요 ㅋㄴ

 

 

하마터면 남길뻔 그정도였어요!

근데 다먹었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구 저녁까지 배가 쉽게 안꺼지더라구요,

이게 다른건가 보통 면요리는 배가 금방 꺼지던데

여긴 그렇지않았어요! 신기해라!

 

 

 

 

 

 

 

가격은 요렇게 있구용~

다음엔 짬뽕도 먹어보려구요!

 

이집이 짬뽕도 되게 맛있대용,

근데 짜장면집으로 더 유명하다는거 ㅎㅎㅎㅎ

 

 

할머니데리고와서 먹은적 있는데

할머니가 짬뽕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먹더니 짜장면이 더 맛있네 라고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됬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그래도 궁금하니 짬뽕을 먹어보는걸로 ㅎㅎㅎㅎ

 

 

 

 

 

 

 

 

 

 

 

요런비쥬얼ㅇ리에요!!!!!

넘 맘에들어서 또가고싶은 울산에있는 천손짜장!

 

 

엄마가 맛있다고 알려줘서 가게된거지만

진짜 잘먹었다는 생각들었어요!

 

꽤멀어서 처음엔 안가려고했거든요 ㅋㅋㅋㅋ

 

 

 

 

 

 

이건 뭐 기본으로 다 나오는!!!

근데 단무지도 예전엔 잘 안먹었는데 요즘엔 맛있공!

살짝 양념이 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서

전 양파에 춘장찍어먹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을 더 짜게만들었어요 헤헤헤

 

 

무튼 울산에서 친구랑 점심메뉴 선택 넘 잘한듯!

역시 기계는 사람손을 못따라가는법이죠

 

넘 맛있떠라구요! 최고 ㅎㅎㅎ

또먹으러갈 의향 백퍼있음!!!

 

다들 점심맛나게 드시고 날춥다니까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