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겨울여행/거제도 게장무한리필 다녀왔어용 ㅎㅎㅎ

 

 

 

 

 

겨울여행/거제도 게장무한리필 다녀왔어용 ㅎㅎㅎㅎ

 

 

 

먹는게 왜이렇게 좋을까~

해산물은 좋아하는 편이 아님에도 먹으러가자는 얘기에

신나서 쫄랑쫄랑 따라나서선 게박살 내고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거제도인데, 대명 마리나베이 여행갔다가,거제도가면

또 게장이랑 해산물 등등 많잖아용~

 

 

저번에 게장무한리필집 다녀왔는데 괜찮았던 기억에

이번에 새로운 친구와 함께 간여행이라

데려가줬어용 ! 엄청 잘먹더라는 ㅋㅋ

 

 

 

 

 

 

이건 양념게장!!!!

무한리필, 계속 달라고하면 계속 주신답니당 ^^

 

 

 

 

 

 

 

 

이건 간장게장!

밥도둑이라고 하는데, 저는 해산물과 아직 친하지않아서

간장보다는 양념을 더 먹은거같아용1

 

 

친구랑언니는 상관없이 다맛있게 먹던 ^^

 

 

 

 

 

 

 

 

 

 

 

친구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하나씩 다 먹어치우면서 껍질이 쌓이는걸보고

빵터져서 사진찍었다는 ㅋㅋㅋㅋㅋ

 

 

거제도에 가장무한리필 1인당 14000원정도구요!

완전 배아프게 먹은듯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초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앞에있는건 제접시

양념위주로 먹었고

맞은편언니도 간장 잘먹고

오른쪽 친구는 지금도 게뚜껑 가지고있네요 ㅋㅋㅋ

 

 

전 찌질해서 된장찌개랑 밥먹구

매운탕에있던 무랑 밥먹고 ㅋㅋㅋㅋㅋㅋ

 

게장은 어느정도먹고는 비린맛이 나는것같아서

힝 아직 해산물 초보라는 ㅋㅋㅋㅋ

 

 

 

 

 

 

게장정식 1인분 14000원

가격대비 무한리필이니까, 게장좋아하는 분들은

진짜 괜찮을거같아요!!!^^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다며 ㅎㅎㅎㅎㅎ

모범음식점!!! 거제시 좋은식단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그러고보니 2012년 3월 29일에 방영됬다니

지금 16년 4년전이네용!

 

지금도 사람들 많이오시고 이모가 바쁘게 계속 리필해주시고

콩콩콩 뛰어다니면서 잘 챙겨주셨어용 ^^

 

 

 

 

 

 

 

 

게장집이 여러가지있던데ㅔ

원조! 싱싱게장!

 

 

이렇게 크게적혀있어서 여기서 먹었는데

바로 옆에도 게장집 있던데

거기는 12000원이더라구용~

 

 

그래서 또 거제도가면 이번엔 옆집에서 먹어보려구용 ㅎㅎ

 

 

2000원이나 더 저렴행!

무튼 겨울여행 거제도에서 맛있께 무한리필  게장 맘껏먹고

하루종일 배가불러서 ㅋㅋㅋ 꺼어꺼어 거렸다는 ㅎㅎ

 

 

즐겁게 다녀왔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