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산 땅땅치킨, 내 마음속에 맛있는 순위 1위는 땅땅치킨





경산 땅땅 치킨,

내 마음속에 치킨순위 1위는 땅땅입니다.

저는 경기도출생으로 대구로 경산으로 거주지를 옮긴지는

이제 약 1년정도 되어 가는군요


저는 경산 내려와서 땅땅치킨을 난생 처음으로 먹어보도록했구,

그 맛에 반해 저는 그대로 주저앉아

울었는지 모릅니다.


진짜 너무 맛있는거에요

바삭한 튀김에 안에는 부드러운 속살이 있는게


어쩜 이렇게 맛있을수 있지?

진짜 대박아니야?

근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요즘에 그런거 느끼시나요?

예전에는 진짜 바삭한 튀김으로 입혀주셔놓고는

세트메뉴 안시키고 단품으로 가져가면 더 비싼거니깐

싼 방법을 알려주잖아

그대신 나는 너한테 헤택을 넣어 줄려고 하는데

너는 나한테 뭐 해줄껀데?


밥먹어줄꺼냐

치킨아 하나밖에 없는거야 !!











그리고 요즘에 완전 푹빠져있는

떡볶이 !!


진짜 맛있겠죠?

진짜 맛있어요


아거 때문에 떡볶이를 담그러 갈순없으니깐

집으로 배달시켜서 그런건 있는데

진짜 쓰레기통이 가장 쉬운거 같아요

ㅎㅎㅎ













땅땅은 허브순살 !
그리고 치즈스틱과 감자튀김 !

솔찍한 의견으로는 감자튀김은 별로 였습니다  ㅠㅠ


안그래도 맛있는 치킨을 이렇게 맛있게 먹을수 있으면 진짜

저녁에 폭팔한다니깐요 ㅎㅎ


오늘부터는 진짜 멋지게 복근도 만들고

진짜 이쁜 허리라인도 만들면서

치킨은 하루정도는 참을수 있겠죠???






땅땅치킨 마시써 !

진짜 너무 마시써 !

치킨먹고 싶어요

나는 오늘부터 다이어트 들어갔는데

진짜 아 왜그러는거야 ㅠㅠ

바람아

결국엔 들어올꺼라는걸 알아

내가 자꾸짜증을 내는이유는

쓰레기통은 다 끝냈는데 아직도 손이 남아있어서지 저때문이 아니에요 !!


아무튼 졸면서 작성한 글은 진짜 뭐라는지 하난도 모르겠으니깐

난 일단 필개좀 당길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