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훈녀생정]-33kg ㄹㅇ감동▲▲수능후살빼기.예비대학생다이어트 방법

 

 

 

[훈녀생정]-33kg ㄹㅇ감동 ▲▲수능후살빼기.예비대학생다이어트 방법

 

 

 

 

 

 

 

 

 

 

 

 

감동받은 후기 !!!!!!!

 

 

모모언니덕분에 살 뺐어요 ㅠㅠㅠㅠ 허엉

 

 

 

 = 100% 살빼준다는말 ㄹㅇ사실.

정말 살 너무 잘빼주심 ㅠㅠㅠㅠ

 

 

매일이 살과의 전쟁에, 나날이 살쪄가는 몸뚱이때문에

수능보다 살이 더 걱정되던 나란 1인......

 

 

맨날 수능후다이어트 결심하고

끝나자마자 바로  언니한테 상담했구요!

 

 

내 목표가 대학생되기전에

꼭!!! 살빼서 입학하는거 ㅠㅠㅠㅠㅠ

 

 

 

모모언니는 식단관리 프로그램으로 관리해주는건데

진심 살잘빼주시기로 ㄹㅇ 유명하구요!

 

 

첫 상담부터 내몸상태 하나하나 모모언니가 체크해주셨구,

알로에겔한박스프로그램? 그걸로 먹었어요 80만원대!

 

 

 

돈은 꼭 살빼기로 약속하고

엄마지원받았구요,

 

 

결과는 역시 갓모모 ............. ㄷㄷ 대박....

내목표 이뤄주셨어요 !!!!!! 감동

 

 

 

 

-33kg 전 !!!!! 부 !!!!! 빼주셨답니다 !!!

 

 

 

 

 

 

 

 

 

 

 

 

 

 

 

 

 

 

 

 

 

 

 

 

지금 허벅지 흔들리는 살 없음.

진짜 ㅠㅠㅠㅠ  언니 지리구요~ 오지구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가가진 모든살들 다빼주시겠다더니

정말 리얼 100% 살 다빼주셨어요!!!! 감동 ㅠㅠㅠㅠ

 

 

 

우리엄마마저 진짜 모모코치님 대단하시다구

지금 모모언니한테 엄마 뱃살관리받고있구욬ㅋㅋㅋ

 

 

이게바로 리얼 진리의 클라쓰.

 =  ㄹㅇ지림.....

 

 

 

어렸을때부터 하체뚱뚱이여서 엄마도 한숨많이셨었는데

모모언니만나선 허벅지도 모조리 살빼주셨구요!

 

 

하체빼는건 진짜 모모언니가 진리,

돈은 들였지만 효과가 그이상이다보니까

 

진짜!!! 돈안아깝다 !!!!!!

 

 

매일을 모모언니가 내몸상태.빠지는속도.빠지는부위 늘 체크하면서

완벽한 날씬한몸이 될때까지 정성으로 1:1 관리해주셨구요,

 

 

진짜 너무좋다 ㅠㅠㅠ 감동 ㅠㅠㅠㅠ

 

 

 

-33kg 훈녀생정 = 운동없이 뺐어요 !!!

 

 

 

 

 

 

 

 

 

 

 

 

 

 

 

 

 

 

 

 

 

 

 

 

 

 

 

요즘 예뻐졌단소리 많이들음ㅋㅋㅋ

진짜 남자소개 정말많이들어와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게바로 여자의 살뺀 효과인가 ㅋㅋ

언니관리받고 연애한다는 후기많이봤는데 공감...

 

 

 

고백 정말많이받음 ....... ㅋㅎ

 

 

 

그렇게 죽도록 싸우던 남자애들이 살빼고나니까 엄청 잘해주고

학원이나 학교에서도 오빠들 연락 정말많이오고 :)

 

 

핡....   클라쑤 ♪♪♬

 

 

수능후살빼기 다필요없고 무조건 모모언니!

예비대학생준비는 젤첫번째, 일단 살빼기임 ㅠㅠㅠㅠ

 

 

 

살안빼면 진짜 노답임 ㅠㅠㅠㅠ

전국에서 학생들 다모일텐데 무시당하기 시러 ㅠ

 

 

 

정말 모모언니덕분에 전 살았구요!

살 다뺐고! 이제 놀러다녀요 ㅋㅋㅋㅋ 개좋앙 ㅋㅋㅋㅋ

 

 

 

-33kg 성공! 대학가서 훈녀소리들을꼬임 ㅋㅎㅎ

 

 

 

 

역시 여자는 살이다 ..... 무조건 빼야함.

진짜 모모언니는 갓 진리 !!!!!!!

 

 

 

 

 

 

 

 

 

 

 

 

 

 

 

 

 

 

 

 

 

 

 

요즘 매일이 파티 ㅋㅋㅋㅋㅋ

애들이 여기저기서 정말 많이불러줌ㅎㅎㅎ

 

 

내인생에서 요즘이 가장 행복한듯,

인기도 정말많아졌구! .. ☞ ☜

 

 

 

우리엄마마저 내딸예쁘다고 카사 내셀카로 바꿔놓고 ㅋㅋㅋㅋㅋ

이게바로 살뺀여자의 대접인가..... 일단좋음 :)

 

 

 언니는 진심 갓진리...

 요즘맨날 예쁘다는 칭찬받고 ,개좋다 ㅠㅠㅠㅠ♥♥

 

 

 

매일을 마치 자기살빼듯이 너무 정성스럽게 관리해주셔서

정말 살빼는 내내 감사하고 감동이였고 그냥 너무좋았음 ㅠㅠㅠㅠ

 

 

학생이라고 무시하지않고 늘 친절하셨구,

재밌게해주시구 혹시라도 내가 힘들진않을까 먼저응원해주시고

진짜 감동그자체 ㅠㅠㅠ 모모언니는 명물ㄹㅇㅇㅈ

 

 

 

역시 소문대로 학생들의 전설 인정.

 = 사랑입니다.....최고

 

 

 

 

-33kg 모모언니라서 뺄수있었구요! 요요없음! 걍최고 :3

 

 

 

 

살 꼭뺄수있으니깐! 꼭 대학가기전에 살빼기!!!!

학교가서 인기쓸어버리자구요ㅠㅠ 모모언니 효과 개좋음 ㅠ

 

 

 

 

TIP. 제가먹은건 알로에겔한박스프로그램

80만원대 먹었구요, 효과는 진심 성형이상. 역시 탑클라쑤!

 

 

 

 

 

 

 

 

 

 

 

 

 

예비대학생다이어트방법.수능후다이어트.훈녀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