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초간단볶음밥::10분이면 충분한 요리레시피 > <

 

 

 

 

초간단볶음밥::10분이면 충분한 요리레시피 > <

 

 

 

 

 

 

초간단볶음밥 !!!! 빠르게 볶아줬어요!!!

요거만드는건 얼마 시간도 안걸리고 쉬워요 !!!!

 

 

 

밥에 소세지.간장 .계란 끝 !!!!

 

 

 

일단 식용유두른 후라이팬에 먼저 소세지부터 굽공 ㅎㅎㅎㅎ

그다음에 밥을 넣고 같이볶다가 계란을 뿌리면서 !!!

 

 

그리고 간장을 뿌리면

딱 맛있는 ㅎㅎㅎㅎㅎ ㅠ.ㅠ.ㅠ.ㅠ

 

초간단 !!! 요리레시피가 별게아니라 은근히 쉽고 빨라요!

 

 

 

 

 

 

 

 

 

 

 

아참참

스팸도 넣어줬어요!

그랬더니 넘 맛있다 ㅠㅠㅠㅠ 완전 부드러운 고깃덩이

너야말로 진정한 맛있는 아이구나 !!!! 깔깔

 

 

초간단볶음밥 정말 간단해요!

크게 힘들지않게 후라이팬위에 그냥 가만히 놔두면!

완전 맛있게 꼬들꼬들하게 볶아지기에

먹는데 행복감이!!!

 

그 볶음밥도 가만히 누르게되면 누룽지처럼 살짝 굳은듯하면서

쫀득한 그맛있잖아요!!!!! 그렇게 만들었어요!

 

너무맛있당 ㅎㅎㅎㅎㅎ

 

 

 

 

 

 

 

 

 

 

소세지랑 스팸이랑 계란이랑 3단트리오로 가운데로 몰았더니

너무맛있당 !!!!!

 

 

 

 

완전 맛있게생겼죠!

진짜 고소하면서 맛있고! 애기맘마맛 !!!!!

 

 

오래 구울수록 훨씬 맛있고 ㅎㅎㅎ

소세지는 좀 꺼끌할정도로 구워주는게 맛있어요 !!!!

 

 

 

 

 

 

 

 

 

소세지 가까이 근접샷!

진짜 초간단볶음밥이라서 누구나 금방 먹을수있고!

너무맛있어서 또 감동 ㅠㅠㅠ

 

스팸과 계란은 사랑입니다... 핡

 

 

 

 

 

 

 

요렇게!!!! 가운데는 계란만 화산처럼 쌓았더니

밥이랑 계란연결부분을 먹었더니

저렇게 계란이 밥과함꼐 굳어서 ㅠㅠㅠㅠ

넘맛있어..............

 

진짜 감동 ㅠㅠㅠ

 

요리레시피라는게 이렇게 저렇게 계속 먹다보니까

다맛있고!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들고!!!

 

아이좋으당 ㅎㅎㅎㅎ

다들 어떻게 밥해드시고있나용!!!

 

전 요리레시피 볶음밥인데 정확히 10분도 안걸리게

너 맛있게 다 넣어서 볶아버리고

양념은 간장으로 맛해서 먹고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이게 진정한 핵심!!!!

장난아니죠 !!!!!!!!!! 밥이 눌렀는데 ㅠㅠㅠ

흐엉 너무맛있다,

 

 

참 한가지 기억해야할 꿀팁은

볶음밥할때는 밥 물을 너무많이하지 않아야지

밥이 꼬들꼬들 볶았을때 맛있어용!

 

밥이 질면 ㅠㅠㅠㅠ 좀.. 그래요...

ㅠㅠㅠ

 

 

 

초간단볶음밥 넘맛있게 해결 !!!! >< 완전 좋우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