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 한식뷔페 맛집, 자연별곡 역시 먹을게많당

 

 

 

 

 

 

 

 

 

 

 

 

 

 

 

 

 

 

 

 

경산 한식뷔페 맛집, 자연별곡 역시 먹을게많당

 

 

 

 

 

 

 

 

 

경산에 한식뷔페 맛있는곳 잇는데 가보셨나용

전 한번가고 반해서

자주가고있는데용~~~

 

 

런치때 이용하면 가격도 완전착한 13000원 !!!!

 

디너랑 주말은 19000원대니까

시간된다면 런치가 참 좋은거같아요!!!!!!!!

 

 

 

 

 

 

 

짜자잔!~!!! 지금 올 겨울은

음식이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메뉴들이 많아요!

 

 

 

 

 

 

 

 

 

 

 

요건 꽃게탕같은데

안에 수제비가 들어있어서 삼색해물수제비였나

그런 이름이였는데

 

 

제눈엔 수제비가 들어있는 꽃게탕 같았어용 ㅎㅎㅎㅎ

 

 

꽃게가 점점 끓일수록

주황색이되는 모습이 참 귀엽던 ㅎㅎㅎ

 

 

 

 

 

 

 

튀김종류랑 떡ㄷ볶이 옹심이

감자튀김 등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넘많고

한식 고급진 메뉴도 넘많고!!!!!

 

 

 

 

 

 

 

짜자잔!!!!

갈비랑 돼지고기

닭갈비윙같은 너비아니같은데 안에 떡이들어있는

 

넘 맛있는게 많아서

기분좋아지는 기분 아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하 잘왔다 이런느낌?

 

 

 

 

 

 

 

꽃게탕으로 마무리를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왓꼬!

 

 

여기는 경산 한식뷔페 자연별곡이란 곳인데

경상nc아울렛 5층에 있어용!!!!!

 

 

가까이있어서 참 편한 ㅎㅎㅎ

경산시장 가서

배고플때 여기로 점심먹으러가보세요! 완전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