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제주도여행가서 예쁜복층펜션에서 놀았어용ㅎㅎ

 

 

 

제주도여행가서 예쁜 복층펜션에서 놀았어용 ㅎㅎ

 

 

 

 

어렸을때부터 다락방에대한 로망이있었던 ㅎㅎㅎ

뭔가 비밀스럽고 따스하고 뭔가 진정한 나만의 공간느낌??

 

 

그래서 이사할때도 꼭대기층 가자구 ㅠㅠ

꼭대기층에 다락방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엄마는 아주 현실적이게 비오거나 햇빛등 꼭대기층은 안좋다면서

 

가운데가 진짜 로얄층이라며.....

결국 꼭대기층은 안해주신 ㅠㅠㅠㅠㅠ

 

 

그리고 펜션구하다가 복층이있길래

솔직히 색감은 알록달록 별로인데 복층써보고싶어서

그냥 여기로 정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녁은 고기를 먹고!!!!

먹는게 제일 행복했어용 ㅎㅎㅎㅎㅎ

 

꼭 고기는 빠질수없는 코스!

 

참 신기한게 펜션가면 늘 고기,

어딜가든 사람들은 고기를 먹어야 놀았다는 생각이 드는건

참 가만히 생각하면 신기한부분이에요~

 

 

 

 

 

 

 

짜자잔!!!

내가원하던 복층!!!

 

근데 펜션에서 복층은 딱히.... 그렇게 제마음을

울리지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집이라면 좋았을텐데 뭔가 그냥 여기서 복층은

그냥 무의미 ㅋㅋㅋㅋㅋ

 

 

 

 

 

 

 

아래층에는 티비랑 싱크대 등이 있구!!!!

친구가 아기자기한걸 좋아해서

이방으로 구하기도했어요,

 

핑크핑크하길래~

 

하지만 전 심플한색을 좋아하기에

별로인걸로 ㅋ.ㅋ.ㅋ.ㅋ

 

 

 

 

 

 

 

 

의자와 티비보는 곳인가봐요!

 

 

느낌이 진짜 알록달록해요!

알록달록을 좋아하시나봐요 집주인분이 ㅋㅋㅋㅋ

 

 

제주도여행가서 예쁜 복층펜션에서 놀았지만

다음엔 그냥 깔끔한 리조트로가서 수영장있는곳에서

노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핑크!!!!

아마 친구가 이 핑크빛때문에 이방에 가자했나봐요,

 

난 복층때문에 속았꼬

ㅋㅋㅋㅋ

친구는 핑크라서 좋고 ㅋㅋㅋㅋㅋ 핡 ㅋㅋㅋ

 

 

제주도여행 그래도 너무 즐겁게 보낸거같아서 기분좋아요

많이 낯설었지만 사진도 많이찍었고 기억에

남을듯한!

 

다음에 가면 아까말했던 깔끔한곳으로 전 갈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