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대구서문시장 먹거리 데이트 ~ 스테이크 맛있네용

 

 

 

대구서문시장 먹거리 데이트~ 스테이크 맛있네용

 

 

 

 

 

 

 

친구커플이랑 대구 서문시장 데이트 했어용~

날이 추워서 놀랬지만,

 

 

먹거리를 찾아서  오늘의 놀러갈곳으로 정해진 이곳 ㅎㅎㅎ

친구네는 용인에서 내려온 친구들이라서

더더욱 지금 한창 유명해진 먹거리 야시장데이뚜 하러 고고씽~~

 

 

 

시간대를 너무 늦게잡았더니 거의다 철수하려고 할때쯤

저희 커플들은 시장으로 갔답니다 ㅠ

 

 

 

그랬더니 시끌벅적 이것저것 정말 많아서 어떤걸 먹어야하나

고민하려고 했던 예상을 다깨고........

 

있는것들중에서......

남은것들중에서 떨이처럼 포장해놓은

아이들을 먹게되는 입장 ㅠ

 

 

근데 그중에서 줄이 길게 서져있는곳 한곳을 발견해서!

저거먹자면서 뭐야뭐야 왜이렇게 인기가많아

 

 

이집밖에없어서 줄이 긴거야

아니면 맛있어서 줄이 긴거야 헷갈렸지만

일단 고고씽! 줄스러 갔어용~

 

 

 

 

 

 

 

 

 

 

이것 낮동안 돌아다니다 찍은 단체샷 ㅋㅋㅋㅋ

역시 사진은 뒤에서 찍어야겠어요

 

왕큰이 얼굴처럼 나왔지만

제가 좋아하는 과자를 들고있기에

행복 ㅋㅋㅋㅋㅋㅋ

 

 

 

 

 

 

 

 

여기에요!!!!!

줄서있던곳 이름은

불타는 스테이크!!!!!!

 

스테이크를 직접 눈앞에서 소금을 뿌리고

굽는데 불쇼 !!!!!

 

 

불쇼처럼 화르륵 태우면서 구워주더라구요

여기서 신나서 사진찍고 동영상찍다가

 

생각보다 불이 높게올라와서

하마터면 카메라 액정 태울뻔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재밌더라구요!

 

 

이런 깨알 볼거리 굉장히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너무 춥다고 오만데 다 걸어다니면서

저모습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를 땅으로 츅 박아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대구 서문시장은 그래도 아무리 늦어도 7~8시에는 가야겠어용!

지금은 해가 더 짧아졌으니 차라리

저녁시간인 5~6시에는 가야겠더라구요 ㅠㅠ

 

 

대구에 있으면서도

아직도 서문시장의 참모습을 보지못한 ㅋㅋㅋㅋㅋ

 

 

 

 

 

 

 

 

 

줄서있으면서 여기밖에 불켜진곳이 없어서

여기서 셀카찍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곳은 다 텅텅 비어있어서

나도 왔다~~~ 라는 인증샷을 찍을곳이 없어서

그냥 불빛통해 얼굴보이는 여기서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스테이크가 먹어보니 되게맛있더라구요!

그리곤 우리의 결론은

 

 

아 맛있어서 줄이길었구나! 우와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잔!!!!!

제대로된 방금 만들어진 요리를 사먹은건

요아이가 끝.......

 

불타는  스테이크!!!!

진짜 불로 태우면서 스테이크를 만드셔서

아하 이름도 이해가 간다며 ㅋㅋㅋㅋㅋㅋㅋ

 

 

고기랑 옆에는 파인애플.토마토를 썰어주고

소스를 칙칙 뿌려서 마무리해서 주시는데

 

고기가 넘 부드럽더라구요!

가격은 칠천냥

 

 

일반 식사값이 될수도 있지만

고기로만 따지면 맛있는고기라 생각하고 먹으면

먹을만한 가격

 

 

 

대구서문시장 데이트는 다음부턴 일찍오는걸로!!!

 

재밌었답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