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27kg 대박후기:: 둘째출산후다이어트시기.뱃살빼는법(허벌라이프효과.정품샵)

 

 

-27kg 대박후기:: 둘째출산후다이어트시기.뱃살빼는법(허벌라이프효과.정품샵)

 

 

 

 

 

 

 

 

 

 

 

 

 

 

 

 

 

 

 

S사이즈로 대박낸 후기 !!!!

 

 

 

▶역시 비결은  코치님 관리받는게 정답.

 

 

 

그토록 빼고싶었던 둘째출산후 뿔은 뱃살.엉덩이살.허벅지살..

키가 큰편이 아니라서 더 살쪄보이더라구요 ㅠ

 

 

살이찌면서 몸도 너무 힘들고

남편도 굴러가겠다고 농담삼아 하는말도

어찌나 원망스럽던지 ..

 

 

 

연년생으로 아이를 출산했더니 몸이 회복되기도 전에

또 둘째를 출산하면서 완전 확 쪄버렸어요

 

 

 

그래서 출산후다이어트 살잘빼주시기로 유명한

 코치님께 저도 바로 1:1상담받고 몸 맡겼구요,

 

 

워낙 유명하셔서 안심하고 시작,

역시나  최고네요 !!!!!

 

 

내가 그렇게 혼자 앓던살들을, 모모코치님이 싹 빼주셨어요!

요즘말로 진짜 마법같은??? ㅋㅋㅋㅋㅋㅋㅋ

 

 

 

 

-27kg 대박터뜨렸답니다 !!!!

 

 

 

 

※역시 출산후다이어트시기.뱃살빼기 모모코치님 최고 !!!

돈을쓰고도 너무 만족스러운 대성공 했답니다,

 

 

 

 

 

 

 

 

 

 

 

 

 

 

 

 

 

 

 

 

 

 

 

 

 

 

완벽하게 변한 몸매 !!!!

주변에서 다들 애낳은몸 맞냐고 ㅋㅋㅋ

 

 

 

애 낳았구요 이미 둘째맘입니다 ~

 코치님 효과랄까?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이 붓기심한몸, 어떤상태인지

하나하나 1:1 정확한 체크아래에 특별관리가 들어갔었구요,

 

 

 

제발 살좀빼달라구 ㅠㅠㅠ

나도 청스키니 입고싶다고 말했었는데..

 

 

왠일 ! 청스키니 S사이즈로 입었답니다 !!!!!

 

 

 

진짜 모모코치님 노하우 따봉.

남편이 마술이냐고 ㅋㅋㅋ

 

 

 

 = 대박이에요 !!!!!!!

정말 관리받은입장으로써 무한만족 !!!!

 

 

 

-27KG 모모코치님껜 쉽네요 !!!!! 너무좋앙 !!!!!

 

 

 

 

 

 

 

 

 

 

 

 

 

 

 

 

 

 

 

 

 

 

 

그렇게 먹고싶었던 음식 줄줄이 먹는중 ~~ ㅋㅋ

 

 

남편이 이러다가 다시 커지는거 아니냐고

조금씩 먹어라고 ㅋㅋㅋㅋㅋ

 

 

" 먹어도 걱정없지용 ~~~"

 

 

 

 :: 궁금했던점! = 요요없단말, 사실이더라구요!

이렇게 맘껏먹어도 44사이즈에서 요요없어요!

 

 

 

오히려 똑같이 먹고도 나만 살안찌는 몸으로,

진짜 체질자체가 바꼈답니다 !!!!!

 

 

 

얼씨구나 ~ 하고 무한먹방중 ㅋㅋㅋ

= 정말 대박코치님.

 

 

 

첫상담부터 꼼꼼하고 친절하게 전화로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관리도 매일을 아침.점심.저녁 내모든상황을 특별관리, 정말 대만족 !!!!

 

 

 

 

 -27KG 더대박은, 먹방에도 요요없습니다용 !!!

 

 

 

 

당근 맘껏먹어도 44사이즈 ~

 

 

 

 

 

 

 

 

 

 

 

 

 

 

 

 

 

 

 

 

 

애낳고 오히려 아가씨때도 못입던 옷을

과감하게 ㅎㅎㅎㅎㅎㅎ

 

 

 

 

남편이 진짜 모모코치님께 명절 선물보내자공 ~

소고기 보내려고 준비중입니다 ㅎㅎ

 

 

 

 코치님은 진심으로 감동의 코치님,

 

 

 

매일을 정성스럽게 자기 친가족처럼 하나하나 체크해주시고

매일을 내가 더 예뻐질수있도록 더 건강하게 뺄수있도록 알려주시고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왜그렇게 출산후다이어트시기로 유명하셨는지

관리받으니까 저두 알겠더라구요!

 

 

 

역시나  코치님 따봉.

 

 

애기낳고 정신도 하나없고 몸도 너무안좋을때

하마터면 식욕억제제나.한약.양약 부작용심한 방법으로

잘못 관리할뻔 했는데.. 너무 감사히 모모코치님만나서 건강하게 감량.

 

 

 

 

-27kg 대박성공은 역시나 모모코치님 효과 !!

 

 

 

 

둘째출산후다이어트.뱃살빼기 성공할수있었던건

당연히 따라올수없는 노하우를 가지신 모모코치님 덕분,

 

 

 

TIP. 가격은 알로에겔한박스프로그램에 이것저것 넣고

가격대 160만원대로 먹었구요! 돈? 한개도 안아까웠죠 ~~~~!

 

 

 

지방흡입의 꼬리도안될 가격으로 요요까지없으니! 땡잡은거죵~~

 

 

 

남편이 이제는 더 추천하는 모모코치님 ㅋㅋ

"모모코치님 정말 최고의코치님 인정."

 

 

 

 

※출산후다이어트,남편한테 돈쓰고 칭찬받은건 첨이에요ㅋㅋ

▶꼭 모모코치님은 그런곳! 역시 유명한곳은 이유가 있돠,

 

 

 

 

애기엄마를 아가씨 만들어준 모모코치님,

진심으로 감싸합니다 ~

 

 

 

 

 

 

 

 

 

 

 

 

 

 

 

 

 

 

 

 

허벌라이프정품샵.허벌라이프다이어트효과

 

허벌라이프정품샵.뱃살빼기